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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전광판 우리가 접수한다"…전통 광고시장 큰손 된 스타트업 2021-12-05 17:10:47
커머스 머스트잇은 8월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첫 TV 광고를 내보냈다. 머스트잇에 따르면 TV 광고를 공개한 뒤 한 달간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다. 30~40대가 주로 구매하는 키즈 부문 거래금액이 219% 늘어 새로운 연령층의 소비자를 확보했다는 평가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배우 유아인에 이어...
모바일 화면서 뛰쳐나오는 패션 플랫폼 2021-12-02 17:05:04
명품을 판매한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발란 등은 내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 예정이다. 머스트잇은 압구정 신사옥 1층에 330㎡ 규모의 매장을 낸다. 발란도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명품으로 구성된 매장을 계획하고 있다. 발란 관계자는 “온라인 기반의 플랫폼이지만 소비자에게 상품을 보여줄...
"주지훈, 이 정도였어?"…두 달 새 900억어치 팔아치웠다 2021-11-27 12:30:02
배우 주지훈이 광고모델로 나선 머스트잇의 경우 첫 TV 광고를 시작한 8월20일부터 한 달간 거래액이 320억원을 기록했다. 기용 시점을 기점으로 두 달여 간에는 누적 거래액이 9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머스트잇은 전했다. 지난해 연간 거래액(2500억원)의 3분의 1가량이 발생한 것.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9월...
'루이비통 백' 안 부러운 '럭셔리펀드' [더 머니이스트-하박사의 쉬운 펀드] 2021-11-23 07:39:47
수 있어, 명품 사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머스트잇과 발란, 트레비와 같은 플랫폼의 이용자는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 명품은 고가여서 선뜻 사기 쉽지 않지만 이런 명품회사의 주식은 펀드 투자로는 10만원부터 분산해서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럭셔리 펀드입니다. 샤넬은 비상장회사이기...
2명 중 1명은 꼭 재구매 머스트잇, 거래액 1조 눈앞 2021-11-22 17:25:26
온라인 명품 플랫폼 선두주자인 머스트잇이 사상 처음으로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눈앞에 뒀다. 머스트잇은 최근 누적 거래금액이 9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011년 창업한 후 약 10년 만의 성과다. 2019년 거래금액 1514억원, 2020년 2514억원 등 최근 들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충성 소비자 중심의...
"명품몰서 샀는데 짝퉁가방 아닌가요" 문의 폭증한 까닭은 2021-11-18 17:04:31
‘머스트잇’과 ‘트렌비’ ‘발란’ 등 명품 온라인 플랫폼 3사를 제외하고도 리셀(중고거래) 플랫폼인 네이버 ‘크림’과 무신사 ‘솔드아웃’까지 1000만원 상당의 고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머스트잇과 트렌비, 발란은 모두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을 이용해 상품을 판매한다. 브랜드와 직접 계약하지 않고 외부...
"이래도 안살거야?"…명품 90% 할인 판매 '파격' 2021-11-11 21:00:02
것으로 전망된다. 머스트잇은 주지훈, 트렌비는 김희애·김우빈, 캐치패션은 조인성, 발란은 김혜수를 모델로 기용했다. 모델 효과로 실제 각종 지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발란에 따르면 새 광고모델 김혜수가 출연한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 지난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0% 급증한 461억원을 달성했다. 월간...
김혜수, 이 정도였어?…한 달 460억 '광클'한 명품족 2021-11-03 11:39:18
앞서 8월 배우 주지훈이 광고모델로 나선 머스트잇 또한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첫 TV 광고를 시작한 8월20일부터 한 달간 거래액이 32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두 달여 간 누적 거래액이 900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연간 거래액(2500억원)의 3분의 1가량이 발생한 것. 이달에는 거래액이 500억원까지 증가할 수 있을...
'김혜수 효과' 본 발란…"35~55세 서비스 강화" 2021-11-02 17:33:48
있다. 국내에선 선발주자인 머스트잇, 트렌비 등이 발란과 경쟁 중이다. 최 대표는 “약 15조~20조원인 한국 명품시장에서 온라인 명품시장은 20% 수준”이라며 “경쟁이 치열해 보이지만 온라인 구매 경험이 없는 신규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어 잠재력이 높다”고 설명했다. 발란은 지난달 배우 김혜수 씨를 모델로...
1위 면세점 롯데, 온라인 진격…세계 첫 '면세 명품관' 키운다 2021-11-02 17:29:36
커머스 플랫폼인 머스트잇 등은 지난해 거래금액이 전년 대비 60~100% 뛰었다. 관건은 보수적인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을 온라인몰에 정식으로 입점시키는 것이었다. 고급화 전략을 추구하는 명품 브랜드들은 e커머스 입점을 꺼렸다. 머스트잇 등 국내 온라인 플랫폼들이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 명품 판매자와 소비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