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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 걱정 끝” 코웨이, 여름철 겨냥해 제습 시장 지배력 강화 2025-06-22 12:40:41
앞두고 코웨이가 제습기 신제품 2종을 잇따라 선보이며 여름철 수요 선점과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6월 중순부터 비 예고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청정 기능을 결합한 프리미엄 모델부터 빠른 제습 속도를 앞세운 고성능 제품까지 세분화된 수요를 공략하며 경쟁사와의 차별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코웨이는 최근...
AI 기반 색상 설계 시스템 'KCC Smart 2.0'으로 조색 혁신 선도 2025-06-18 10:00:07
기준을 충족하고,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폭넓은 제품군을 바탕으로 주거시설, 병원, 교육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되고 있다. ◇ 기술 혁신으로 브랜드파워 이어가KCC는 건축도료 시장의 다변화된 수요에 맞춰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숲으로메탈릭’은 수용성 메탈릭 질감 페인트로 금속...
실시간 번역에 자막 제공까지…LG 'AI 전자칠판' 내달 출시 2025-06-17 10:00:03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기기에 대한 호환성 인증인 구글 EDLA 인증을 받았다. 디스플레이 원격 관리 설루션인 'LG 커넥티드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수의 디바이스 상태를 동시에 실시간 모니터링해 보안 위협이나 이상 징후를 빠르게 감지, 대응할 수 있다. LG전자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필기 등 필수...
조르다노, 디자이너 협업 2025 신제품 '내추럴 지니어스 라인' 출시 2025-06-17 09:00:08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조르다노의 프리미엄 라인인 ‘내추럴 지니어스(Natural Genius)’ 컬렉션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마루가 단순한 건축 자재를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보일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 ‘내추럴 지니어스’는 조르다노가 보유한 정밀한 목재 엔지니어링 기술에 세계적인...
알테오젠, 41조 항암제 승기…"피하주사 10월 미국 출시" 2025-06-16 18:42:31
대체할 것이란 분석입니다. 실제 머크는 피하주사 신제품 출시 1년 6개월 이내에 키트루다 매출의 30~40%를 SC 제형 제품으로 낼 것이라는 목표를 내세운 바 있습니다. <앵커> 머크가 알테오젠과 손잡은 배경에는 키트루다의 특허를 방어하기 위한 전략이잖습니까. 다른 글로벌 제약사들 또한 기존 항암제의 피하주사...
'창립 25주년' 인텔리빅스 "휴머노이드에 영상감시 AI솔루션 탑재" 2025-06-16 16:00:01
신제품 인증)를 획득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도 ‘우수 기업부설연구소’로 선정됐다. 최은수 인텔리빅스 대표이사는 "임직원 여러분들의 헌신 덕분에 매출이 110억원에서 지난해 34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으며 올해는 5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 인텔리빅스는 4족 보행 로봇과 휴머노이드로봇에...
'주가 3만원→1만원' 어쩌나…개미 깜짝 놀랄 성우 ‘반등 카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6-15 07:00:14
확대, 고객사 다변화, 신제품 양산 시점 등 삼박자가 어울린다면 2027년 매출 3700억·영업이익 250억원이 가능할 것 같다”고 주장했다. 전고체 배터리 등 차세대 배터리용 부품 개발과 인공지능(AI) 기반 품질 모니터링, 제조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실적 퀀텀점프로 이어진다는 계산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2027년 국내...
화재 확산 막아주는 방염 필름도 이젠 '친환경'으로 2025-06-12 11:06:14
인테리어필름 신제품도 대거 출시했다. 나무 무늬의 입체감과 나뭇결 촉감의 프리미엄 우드 계열, 부드러운 무광택 촉감의 단색 계열,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메탈 계열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03개 컬러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서울 지하철 5호선 방화사건 이후 화재 확산을 막아주는...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 매출 고속 신장" 2025-06-12 09:58:41
최다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메디푸드(질환자용 전문 식단)를 출시하기도 했다. 특히 같은 기간 연령대별 매출을 보면, 30대 이하 고객의 매출이 전년대비 53% 급증했고, 70대 이상 고객 매출도 36% 늘었다. 회사 측은 고령층과 MZ세대를 겨냥해 케어푸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게 그리팅 실적 호조로 이어진...
동원F&B, 40년 역사 브랜드 '양반'…잡곡으로 영양 강화한 '양반 100밥' 인기 2025-06-11 15:40:09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한식 가정간편식 특성에 맞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구와 지식 교류를 통해 재료 구성, 제조 공법 등을 고도화하며 양반 브랜드의 제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제품의 원재료와 영양 성분에 대한 서울대 식품연구소 교수진의 자문을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