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어 &] 국내선 6개 항공사 원스톱 예약 등 2013-01-20 16:55:11
여행 일정이 완료돼야 한다. 항공권 구매고객에게 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해외호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자보험 가입시 멀티어댑터를 준다. 동남아 여행 Ƈ달러의 행복'○로얄캐리비안 크루즈(rccl.kr)는 동남아 여행을 단돈 1달러에 떠날 수 있는 ‘1달러의 행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환율하락효과 갑절로 키우는 알뜰 환전 노하우> 2013-01-20 08:00:11
70%, 다른 통화는 최대 40%까지 환전수수료를 깎아준다. 면세점 할인쿠폰 등 `덤'도 얻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주말 환전 신청자를 위해 `릴레이 인터넷 환전'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객이 직전에 인터넷으로 환전한 실적을 합산해 혜택을 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이번 주말에 인터넷으로 300달러...
한경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 2013-01-17 16:58:19
면세점 팀장, 장윤현 현대증권 부문장, 심관섭 한국미니스톱 대표이사, 이승훈 롯데상사 롯데스카이힐cc 대표, 김기웅 한국경제신문 사장, 최재욱 한국지속경영평가원장, 이삼걸 행정안전부 제2차관, 배동기 삼성물산 부사장, 옥치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대표, 뒷줄 왼쪽부터 전명학 한화건설 팀장, 배성국 키친아트 대표,...
[사설] 종교인 과세 또 무산된 이유 뭔가 2013-01-17 16:54:31
소득세를 물려봐야 종교인의 80% 이상이 면세점 이하여서 세수가 얼마 되지 않을 것이란 관측이고 보면 근로소득이란 분류가 옳으니 그르니 왈가왈부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고 봐야 할 것이다.박재완 장관이 종교인 과세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던 게 바로 지난해 하반기였는데 그 후로 별 진전이 없더니 결국 내려놓았...
하나투어, 사이판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2013-01-17 14:15:00
나뉩니다. 3월 6, 7, 8일 출발하는 `사이판 골프 4일[제23차 골프챌린지 투어]`는 신페리오 우승,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에게 트로피와 시상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JDX 협찬 기념품 및 골프공 세트, 면세점 선불카드 등을 제공합니다. 1일 36홀 라운드, 그린피, 전동카트, 대회 만찬 등이 포함된...
<1984년 `예산동결 효과' 알면 경제위기 해법 보인다> 2013-01-17 08:01:05
개별소비세를 50% 더 걷는 방안도 내놨다. 다른 경제주체에 나쁜 영향을 주는 외부불경제 품목에 `죄악세'를 물리는 개념이다. 세수확대 방안으로는 ▲소득세 면세점 동결 ▲자산소득, 금융소득 과세 강화 ▲종합부동산세 강화 ▲지하경제 양성화 등을 소개했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롯데면세점, 3700만원 아동기금 2013-01-16 17:12:48
롯데면세점은 고객과 함께 모은 기부금 3700만원을 국제아동구호기관 ‘세이브 더 칠드런’에 16일 전달했다. 서울 마포 세이브 더 칠드런 본사에서 박창영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오른쪽)이 최혜정 세이브 더 칠드런 마케팅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롯데면세점, 한화건설, 일월도 대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행정안전부는 특별상을 수상했다.◆명예의 전당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신 문화를 창조하여 국민의 행복과 삶의 질적 향상에 크게 공헌한 기업의 업적을 기리고 그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 되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의 명예의 전당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신라면세점을 이용할 때도 할인혜택이 있으며 뮤지컬 콘서트 등 고객 초청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한다.이 같은 서비스는 전문 판매 상담사 육성제도인 ‘디지털마스터’ 제도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이들에 한해 부여하는 노동부 공인 자격제도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는 지난해 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등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롯데면세점은 2006년 국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를 만들었다. 고객상담 창구를 일원화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한편 통합 모니터링 체계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있는 다양한 지점의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