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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노스페이스, 작년 매출 6450억원 '부동의 1위'…10대 브랜드 매출 4조원 육박 노스페이스가 지난해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日 데상트, 나이키·아디다스 꺾었다 2013-01-08 17:04:22
노스페이스영(3억5500만원) 나이키(2억8500만원) 르꼬끄스포르티브(2억7000만원) exr(2억1700만원) 등이 2~5위였고 아디다스는 8위(1억8800만원)에 그쳤다. 데상트는 이 백화점에서 작년 11월엔 5억2500만원의 매출을 올려 르꼬끄스포르티브(3억원) 나이키(2억9500만원) 노스페이스영(2억7000만원) 아디다스(2억6000만원)...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은 이미 연 5000억~6000억원대 ‘빅 브랜드’로 성장했고 블랙야크, 레드페이스 등 국산 브랜드와 네파, 라푸마, 아이더 등 후발주자도 꾸준히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연 2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si로선 지난해 ...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2000년도에 노스페이스를 인수 후 아웃도어 브랜드 사냥에 박차를 가한다. 잔스포츠, 이스트팩, 키플링 등의 잡화 브랜드와 노티카, 팀버랜드 인수 작업을 재작년 마무리 지으며 12년간 21번 거래를 성사시켰다. 12년간 측정된 총 거래금액만 40억8000만 달러로 평균 거래 금액 3억7065만 달러 였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경창업마당] 지역별 창업 정보 2013-01-04 12:17:23
분당 - 추천프랜차이즈: 블랙야크, k2, 노스케이프, 노스페이스, 네파창업 등 - 위치: 용인, 분당상권 - 특징: 프랜차이즈 인지도가 높으며 재고의 부담이없다, 년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오고 아웃도어매장들이 대세임 - 실면적: 100평(330 m2) - 년매출/년순이익:...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네파 등 ‘빅5’ 브랜드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라푸마,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 가운데 노스케이프, 센터폴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