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톡톡] 숙박공유 스타트업 에어비앤비의 마이크 커티스 기술부문 부사장 2015-07-08 21:44:25
성장하면서 내게도 점차 중요한 역할이 주어졌다. 대학도 나오지 않은 내가 야후와 페이스북을 거쳐 에어비앤비에서 일할 수 있게 된 이유다.”-숙박공유 스타트업 에어비앤비의 마이크 커티스 기술부문 부사장,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빅토리아 시크릿 위협하는 에어리의 ‘현실몸매 마케팅’ 2015-07-06 17:03:37
마케팅학과 지텐드르 세데브 교수는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여성들은 포토샵을 쓴 이미지를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구분할 줄 안다"며 "이런 꼼수를 쓰는 브랜드는 더 이상 믿지 않는다"고 얘기했습니다. 에어리 모델들은 빅사이즈 모델까지는 아니지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아웃사이더-타이미, 청소년 위한 전국 ‘스쿨어택’ 진행 2015-07-03 16:05:00
래퍼 아웃사이더는 지난 2013년부터 ‘아웃사이더의 파란만장 상처 공감 토크 콘서트 - 아파쇼’로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고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공감 멘토로 많은 활약을 해왔다. 그가 이번에는 타이미, 투탁, 루팡, 콴과 함께 결성한 힙합크루 레어하츠와 함께 ‘스쿨어택’으로 청소년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번...
[글로벌 톡톡] 소셜미디어서비스기업 스텀블어폰의 마크 바텔스 CEO 2015-07-03 01:42:06
것이라는 이들의 신뢰가 있어야 한다. 신뢰를 받는 건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일단 신뢰를 바탕으로 한 권위가 생기면 조직을 이끄는 게 수월해진다.”-소셜미디어서비스기업 스텀블어폰의 마크 바텔스 ceo,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글로벌 톡톡] 마케팅회사 마켓도미네이션미디어의 조너선 롱 CEO 2015-06-30 21:50:29
경영자는 자사 제품과 서비스, 소비자에 대한 생각으로 하루를 온전히 보내기 때문이다. 이런 헌신과 노력이 성공한 경영자와 실패한 경영자를 가른다.”-마케팅회사 마켓도미네이션미디어의 조너선 롱 ceo,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글로벌 톡톡] 미국 수제맥주회사 보스턴비어컴퍼니 창업자 짐 코크 2015-06-26 21:59:29
대부분을 차지한다. 엄청난 시간과 에너지를 들여야 하는 작업이 창업이다.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 회사를 차려야 하는 이유다.”-미국 수제맥주회사 보스턴비어컴퍼니 창업자 짐 코크,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언더아머 효과'에…효성 크레오라, 수요 급증 2015-06-23 21:20:01
정도로 성장”(비즈니스인사이더)하면서 이 회사에 크레오라를 공급하는 효성도 직·간접적인 혜택을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효성은 2005년 기능성 스포츠 속옷에 들어가는 폴리에스테르 원사를 공급하면서 언더아머와 인연을 맺었다. 2009년부터는 크레오라를 납품하고 있다. 언더아머가 스포츠...
[글로벌 톡톡] 스탠 브릴 사모펀드 MCG 창업자 겸 CEO 2015-06-22 03:32:49
집착하다가 시간과 기회만 잃을 수 있다. 완벽한 전략을 늦게 시행하는 것보다 부족하더라도 남보다 한 발 앞서 전략을 시행하는 게 오히려 효과적이다.”-사모펀드 mcg의 창업자 겸 ceo 스탠 브릴,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TV보다 페이스북서 정치뉴스 접하는 美 젊은이들 2015-06-16 22:08:29
나왔다.15일(현지시간) 미국 온라인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최근 여론조사기관 퓨 리서치 센터는 각 세대별로 정치뉴스를 얻는 주요 통로를 조사해 발표했다. 조사대상은 밀레니얼 세대(1981~1996년생), x세대(1965~1980년생) 그리고 베이비붐 세대(1946~1964년생)의 3가지 세대로 구분했다.젊을수록...
세상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된 모바일 3.0 세상 2015-06-15 18:25:59
사이더>에 따르면, 2012년 12억6000만달러(한화 1조4000억원) 수준에 머물던 웨어러블 시장 규모는 2018년 137억8900만달러(한화 15조2600만원)에 이를 정도로 크게 성장할 전망이다. 전문가들은 안경과 시계, 팔찌 형태의 착용 제품인 웨어러블 기기가 앞으로 5년 안에 크게 변모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패치처럼 피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