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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반복적으로 재구매하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향후에도 그런 상태를 유지할 의향을 종합평가해 부문별 1위 브랜드와 최고경영자를 뽑는 고유의 고객가치평가 모델을 활용하는 게 기존 시상제도와 다른 점이다. 개인의 단순 구매행태를 뛰어넘어 제품의 전파에도 기여하는 로열티까지...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실적 뿐 아니라 윤리·사회적 책임 등 다면 평가 실시" 2013-01-30 15:32:32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거래 점유율, 재구매 및 지속이용 의향, 고객추천 의향 등 3대 평가 요소를 반영해 한국경영인협회의 고유 평가모델인 k-cli 모델을 근간으로 해 예비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해당 부문의 ‘톱3’ 브랜드를 본조사 후보로 선정, 최종 38개 부문 110개 브랜드에 대해 정량 평가를 실시했다는 게...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재구매 및 타인 추천 의도 등으로 구성했다. 조사 대상자는 한 항목당 최대 5점에서 최저 1점까지 점수를 매겼다. 이 수치는 평균 점수로 환산해 선정 결과에 반영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차지했다. 품질, 서비스, 가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도, 선호도 등 모든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7년 연속 대상으로 뽑혔다.황인성 안성시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택한 결과로 안성마춤이 안성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경제 브랜드를 넘어 대한민국 농특산물의 대표 브랜드로서 가치와 경쟁력을...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유명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높은 재구매율이 큰 힘이 됐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여 국내 화장품 시장의...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이미지 각인 시켜 제품 재구매로 이어지게…고객에 '특별한 경험' 줘야 핵심가치 구현위해 ceo가 일관성 유지를 “애플, 현대카드, 몰스킨, 기아자동차. 네 회사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몰스킨은 다소 생소하실 수 있는데, 다이어리를 만드는 회사입니다.”“디자인으로 성공한 회사입니다.”“맞습니다. 또 하나의...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피부 보습력을 개선시켜주는 탁월한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국민 에센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다양한 상품 후기를 통해 입증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한편, 미샤는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1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뷰티넷과...
사람인에이치알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3-01-23 14:33:15
품질·서비스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평가 항목별로 고르게 우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이번 2년 연속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해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보내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8년째 자동차 '영업달인' 된 비결 물어봤더니… 2013-01-23 08:14:38
한다.- 단골 고객이 많은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지인 소개포함)이 85% 정도다. 거의 대부분이라고 보면 된다. 방문 응대보다는 전화 응대를 통한 판매가 많다. 오늘도 고객이 대전에 사는 지인을 소개해줘 만나고 왔다. 하지만 자동차는 구매 사이클이 크기 때문에 고객과의 지속적인 연결고리가 많지 않다....
[주목 이 점포] 서울 방배동 'A 환경' 강남점, 실내공기 쾌적하게 만드는 사업 2013-01-20 10:05:09
인연을 맺은 고객은 계속해서 재구매를 한다는 것이다.2006년 초 지인과 함께 운영하던 건설회사 경영이 어려워져 회사 문을 닫은 배 사장은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실내환경 사업에 관심을 가졌다. 당시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온 것이 천연향기 사업. 천연향으로 실내 악취를 제거하고 관공서나 기업체의 콘셉트에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