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엄정희 교수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내조 비결은 바로…" 2013-04-24 11:20:08
한 개인의 시선에 비친 한국 사회의 변모와 홈플러스의 성장과정, 국내외 이슈의 단상 등을 살필 수 있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을 준다. ‘오리의 일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이스,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등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원. 키즈맘 김예랑 기자...
딕펑스 박가람, 과거사진 나노몸매 포착 2013-04-24 10:48:39
있다. 한편, 딕펑스는 25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을 발표하며 25일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용필 "잃어버린 저작권? 아직도 개념 잘 모른다" ▶ [w위클리]'천명' 이동욱, 당신의 '처음'이 기대되네요...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내조비결은?…아내 엄정희 교수, 에세이 출간 2013-04-24 09:54:44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이스, 인터파크 등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원. 엄 교수는 현재 서울사이버대학 가족 상담학과 교수와 백석대학 상담대학원 외래 교수, 한국 가족상담협회 이사로 활동 중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헬로비너스, '차 마실래?' 두번째 티저 공개 '봄의 여신' 변신 2013-04-24 09:19:08
한편 헬로비너스는 5월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트라이셀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용필 "잃어버린 저작권? 아직도 개념 잘 모른다" ▶ [w위클리]'천명' 이동욱, 당신의...
서울시교육청, 고졸 취업지원 사이트 ‘하이잡’ 오픈 2013-04-23 17:17:23
우수 고졸 기능 인력을 확보할 수 있는 인프라를 얻게 됐고, 학생과 학교는 맞춤식 구인정보 검색이 가능해졌습니다. 서울시교육청은 지난해 취업지원센터(성동공고 내) 개소에 이어 하이잡을 개통하면서 고졸 구인·구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온·오프라인 연동해서 활성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용필 ‘Hello’ 온·오프라인 강타, 19집 추가 제작 2013-04-23 16:09:55
[양자영 기자]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이 공개와 동시에 국내 8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4월23일 정오 발표된 조용필 정규 19집 타이틀곡 ‘헬로(hello)’는 오후 2시 기준 멜론, 벅스, 엠넷, 올레,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몽키3에서만 실시간 3위에...
스카이에듀, 이해기반 단기 맞춤강좌로 급성장 발표 눈길 2013-04-23 11:34:09
급성장하고 있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관련 업계 자료에 따르면 올해 고등 온라인 교육 시장 성장률은 -14%로 예상될 만큼 전망이 밝지 않은 상황에서 이룩해 낸 성과이기에 더욱 놀라울 수밖에 없다. 22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2013년 1월에는 국어 2,183%, 수학 1,275%, 영어 570%, 2013년 3월에는 과학 228%, ...
화장품과 SNS에 정통하다면 주목! 2013-04-23 10:34:44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하게 되며, 온, 오프라인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뷰티메이트’ 2기에게는 매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부여되는 미션 완료시 별도의 상품과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뷰티메이트’ 2기 활동 중 ...
식음료업계 젠틀맨은 '싸이' … 광고 효과 덕에 칸까지 간다 2013-04-22 14:26:22
모델제안 셀프동영상을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연결시켰다. 싸이의 셀프동영상은 유튜브 공개 5일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했다. 싸이의 광고가 나간 후 신라면블랙컵의 매출은 이전보다 30% (2012년 9월과 10월 매출 비교) 증가했다. 칸 광고제 한국사무국은 이를 2012년 가장 창의적인 광고캠페인으로 선정한...
싸이 `신라면 블랙` 광고 칸 국제광고제 진출 2013-04-22 09:41:28
등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싸이의 셀프동영상은 유튜브 공개 5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넘기며 이슈를 만들어 냈으며, 싸이 광고 후 신라면블랙컵의 매출은 이전보다 30% (2012년 9월과 10월 매출 비교)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칸광고제 한국사무국 이성복 대표는 "이번 싸이의 신라면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