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병헌 LIG손해보험 사장 "보험 高성장 시대 끝났지만 고령화서 새 기회 만들 것" 2014-03-07 07:00:24
‘고객 신뢰도 1위 보험사’였습니다. 올해도 마찬가지고요. 고객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개선할 겁니다. 특히 충성도 높은 우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확실히 높일 생각이에요. 홈페이지나 콜센터 등 비대면 업무처리 시스템도 개선할 방침입니다. 대면 영업뿐 아니라 비대면 영업에서도 완전판매를 추구해 민원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소비자가 선택했다…대한민국 '특급 브랜드' 2014-03-06 07:10:01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소비자 충성도를 높여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태도와 애착을 이끌어 낸다면 시장점유율 상승은 물론 잠재고객 확보도 가능하다. 경쟁브랜드 대비 강력한 소비자 인식을 확보했다면 다음엔 소비자의 태도를 긍정적으로 만들고 나아가 브랜드에 대한 애착 정도, 즉 로열티를 높여야...
'정보유출' KB·농협카드 시장점유율 '뚝' 2014-03-03 21:27:23
0.3%포인트, 우리카드가 0.7%포인트 떨어졌다. 고객 정보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가 하락하면서 정보유출이 없었던 은행의 계열 카드사들도 동반 타격을 입은 것으로 풀이된다. 정보유출 3사 중 하나인 롯데카드의 점유율은 0.6%포인트 높아졌다. 업계 관계자는 “1월 말 설 연휴가 있어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 이용...
이진석 내일투어 대표 "직원 행복이 우리의 성장전략" 2014-03-03 07:00:54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한 내일투어의 지난해 매출은 고객예탁금 기준 2000억원. 올해 목표는 이보다 25% 성장하는 것으로 자신감은 가득하다. 내일투어는 1998년 이후 한 번도 적자를 낸 적이 없다. 성수기와 비수기 예약 차이도 15%에 불과하다. 상품가격이 비교적 높은데도 고객 충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내일투...
<대전소식> 대전상의, 제2호 경영학 박사 배출 2014-02-28 16:40:04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대전상의에서는 제2호 경영학 박사이다. 김 과장은 최근 대전대학교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기업이미지 및고객가치 향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모르면 후회한다? 커피 한잔의 즐거움에 멤버십 혜택까지 누려~ 2014-02-27 10:30:00
맞춤형 추가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이끌어 낸다. 소비자들도 즐겨 찾는 커피전문점의 멤버십 혜택을 꼼꼼히 살펴 커피 한잔의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덤으로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할리스커피 멤버십 혜택 - “커피전문점 유일 무료 사이즈 업” 할리스커피가 2012년 4월...
스피킹맥스, 세계일주편 오픈… 위메프 최대 80% 할인 2014-02-26 09:58:22
며 “앞으로도 기존 고객 충성도 향상과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하여 올 해 100억 매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의 성장에 힘입어 올 1월 매출 15억원을 기록, 전년 대비 150% 성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6년 연속 1위 2014-02-25 16:16:13
활동이 고객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향상에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한국타이어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플래그십 모델 New S-Class를 비롯한 독일 3대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독일의 DTM 등 전세계 30여 개 모터스포츠 대회에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브랜드...
롯데마트, 고품질 PB '통큰 기저귀' 내놔…"가계부담 줄인다" 2014-02-24 11:05:11
가량을 차지,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대형마트에서 자체브랜드(pb) 상품을 내놓기 어려운 분위기였다. 롯데마트는 그러나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브랜드가 주부들의 입소문으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 유명 브랜드 '페넬로페'와 1년여 전부터 기저귀 개발을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기저귀를...
주성진 대표, 비행기·크루즈 상품이 최저 39만9000원…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게 단골고객 두터운 비결 2014-02-24 06:58:20
단골고객이 두터운 것으로도 명성이 높다. 주 대표는 낮은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와 여행박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공급하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밝혔다. 오는 5월 단 2회 출발하는 일본 크루즈 상품이 한 예다. 비행기로 일본으로 가서 크루즈선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상품으로, 7만5000t급 코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