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마니아 모여라!” 뮤지컬-피부 건강 동시에 챙길 기회 2013-07-25 14:50:46
높은 브랜드다. 뷰티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 메이킹이나 광고 마케팅을 배제하고 순수하게 제품력으로 인정받은 만큼 마니아 층도 두텁다. 이러한 점 때문에 이벤트의 순수 참여도 또한 높아 경쟁이 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연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인 모습이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사이다’의 경우 초연부터 지금까지...
싸이월드, 팝업 깨고 확 달라진다…UI 등 '탈바꿈' 2013-07-04 10:04:14
자세히 볼 수 있었던 기존의 이미지 보기 방식도 개선, 다양한 이미지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했다. 어떤 디바이스나 운영체제에서도 자동으로 최적화된 이미지를 바로 감상할 수 있게 했으며 상단의 캘린더 탭을 통해 특정 연도, 월, 일 등으로 과거의 사진을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다. 새로워진 미니홈피는 특별...
'원할머니보쌈' 스포츠마케팅은 계속된다 2013-05-08 17:59:00
원할머니보쌈을 반복해서 홍보함으로 당장의 효과를 기대하기보다 미래 가치창출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계속해서 과감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명을 노출시킬 것이고,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제고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SK플래닛 '사내벤처'에 힘 실린다…2개 서비스 공식 론칭 2013-01-28 09:02:00
지도, 배너, 게시판, 텍스트 등의 형태로 노출한다. 아이마그넷은 이미지를 결합해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사용자는 직접 이미지를 올리거나 웹상의 이미지를 이용해서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가나아트 등 국내 주요 미술 갤러리와 유명 디자인 커머스 업체와 제휴를 맺고 미술, 디자인,...
‘뉴스스탠드’ 이렇게 하면 쉽게 볼 수 있다 2013-01-02 16:42:25
이미지 배치 등의 편집권이 그대로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언론사 홈페이지 상단의 주요 뉴스 배치 현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와이드뷰어’창을 도입해 기존 기사수(9개)보다 많은 20여개의 기사를 동시에 노출해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매체의 뉴스를 더 많이 소비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는 뉴스 개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