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션 맥기르(Sean McGirr)의 맥퀸, 2025 봄 여름 캠페인 공개 2025-02-07 09:34:00
옐로우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강인함과 섬세함이 공존하는 균형을 표현했다. 액세서리는 조각적인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밴시의 전설에 등장하는 사물들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도 있다. 한편, 맥퀸 맥퀸 2025 봄 여름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톡 채널,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30만원 케이크 뭐길래…올해도 뜨거운 '밸런타인 마케팅' 2025-02-04 06:00:03
신라호텔의 베이커리인 패스트리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버전의 신라베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선보였던 이 케이크는 외관상 인형과 케이크를 구분하기 힘들 만큼 정교하게 제작됐다. 가격은 30만원이었고 사전 예약받은 물량이 모두 동났다. 다만 모양유지를 위해 케이크를...
이효리 내세우더니 결국…명품 휘감은 '이 회사' 2025-02-01 21:00:04
됐다.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 불거진 진품 논란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게 장점이다. 명품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현지 부티크 제품만 취급하기 때문이다. 롯데온은 명품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늘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연다. 25% 할인쿠폰...
롯데온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입점 2025-01-31 09:50:41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페이즐리 패턴의 여성 가방이 주력상품이다.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특히 유명하다. 4050 남성을 타겟팅한다는 목표다. 또...
내달 롯데온에 에트로·스카로쏘 등 명품 브랜드 신규 입점 2025-01-31 06:00:00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현지 부티크 제품만 취급한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명품 계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유통 과정을 최소화한 해외 직배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라고 롯데온은 설명했다. 롯데온은 다음 달 명품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1∼7일 '럭셔리 쇼룸...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정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가 직접 상품을 보낸다. SSG닷컴도 명품 전문관을 지난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전면 개편한 데 이어 올해 전략 사업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젊은 층에서는 전통적인 명품 브랜드 외에 '신명품'으로 불리는 신진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커머스 업체들, 명품시장에도 속속 진출 2025-01-30 08:15:01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정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가 직접 상품을 보낸다. 롯데온 관계자는 "럭셔리 쇼룸은 유통과정을 축소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라며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희소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말했다. SSG닷컴도 명품 전문관 'SSG.COM...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불리는 '비밀이야 부티크'의 캐비아 세트 등이다. ▲ 신세계백화점 = 소포장 명절 선물인 '이지픽업' 세트를 전 점포 명절 행사장에서 판매한다. 이지픽업은 소포장으로 가격 부담을 줄이고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간편하게 바로 들고 갈 수 있다. 애플망고로 구성된 '햄퍼 A세트', 사과와...
중국 수입농산물 1위 기업, 매물로 나온다 2025-01-20 16:26:43
매각 절차를 밟고 있다. 주관사는 국내 부티크 하우스인 베이야드파트너스와 딜로이트안진이 맡았다. 업계에 따르면 회사는 매각을 고려하지 않았지만 엠에스무역의 성장가능성을 높게 본 몇몇 사모펀드 운용사(PEF)들이 매각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지난해 매출 335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고려한...
영원한 '동맹'은 없다...호텔 간판이 바뀌는 이유 2025-01-18 09:02:26
마친 뒤 쉐라톤호텔로 다시 문을 열기로 했다. 이 밖에도 국내 부티크 호텔의 시초로 불리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지난해 말 독자 경영을 종료하고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아코르 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의 손을 잡았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