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롯데 또 붙었다…미래형 마트 전쟁 2025-06-26 17:28:31
신세계그룹의 이마트가 고양시 일산에 선보인 스타필드마켓 킨텍스점입니다. 도서관과 카페, 의류 매장이 한 공간에 모여 있습니다. 올리브영과 다이소 등 선호가 높은 브랜드는 면적을 최대 3배 늘렸습니다. "100만명에 달하는 수도권 서북부 소비자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을 겨냥했습니다." 이마트가 제시한 ...
또 '스타필드 마켓'으로…이마트의 이유 있는 변신 [현장+] 2025-06-26 15:32:37
스타필드 마켓’으로 리뉴얼해 오픈했다. 몰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보다 가족 친화적 공간을 대폭 늘리고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마트는 휴식·문화·쇼핑이 어우러진 스타필드 마켓 모델을 지속 확대해 경쟁이 치열한 유통 시장에서 '차별화 포인트'로...
"3040 엄마들 난리 나겠네"…매출 폭발 '신의 한수' 뭐길래 2025-06-25 20:00:03
'스타필드 마켓'으로 재단장해 선보인다. 쇼핑에 더해 휴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개편하고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등 인기 브랜드도 새로 들여 완성형 쇼핑몰로 탈바꿈시켰다. 스타필드 마켓 전환을 통해 지역 거점 점포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가족 친화 공간에 대형 브랜드 입점까지..."완성형...
무신사 스탠다드, 올 상반기 오프라인 고객 1000만 명 넘었다 2025-06-25 16:09:10
△스타필드 수원점(61만 명) △IFC몰 여의도점(56만 명) 등도 주목을 받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5년에 스무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로 현대백화점 울산점(2월)을 시작으로 매월 신규 점포를 오픈하고 있다. 지난 20일에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을 열었고 오는 27일에 커넥트현대 청주점에도 27호 매장을 선보인다....
장마·무더위에도 자유로움 추구…빈폴 '애니웨더' 라인업 개편 2025-06-25 16:06:13
빈폴 타임스퀘어점, 더현대서울점, 스타필드 고양·수원·안성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빈폴은 이번 봄·여름(SS) 시즌에도 기후변화를 감안한 전략 상품 ‘솔솔니트’를 내놨다. 입었을 때 시원하고 부드러운 바람이 ‘솔솔’ 느껴지도록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솔솔니트는 면과 실크, 수피마 코튼 원단 등을 사용해...
무신사스탠다드 "올해 매장 방문고객 1천만명 돌파" 2025-06-25 10:44:27
롯데월드몰 잠실점 71만명, 성수점 70만명, 스타필드 수원점 61만명, IFC몰 여의도점 56만명 등이다. 매장 수는 작년 상반기 11개에서 현재 26개로 늘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20일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에 이어 오는 27일 커넥트현대 청주점에 27호 매장을 연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연내에 30호점...
이마트, 킨텍스점 '스타필드 마켓'으로 재단장…공간 혁신 모델 2025-06-25 06:00:10
이마트, 킨텍스점 '스타필드 마켓'으로 재단장…공간 혁신 모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이마트는 킨텍스점을 '스타필드 마켓'으로 재단장해 오는 26일 문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스타필드 마켓은 장보기를 넘어 휴식과 문화를 아우르는 '신개념 공간 혁신 모델'을 적용한다. 작년 8월...
휴식·문화 거점으로…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 오픈 2025-06-25 06:00:00
‘스타필드 마켓’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장보기를 넘어 휴식과 문화를 아우르는 ‘신개념 공간 혁신 모델’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리뉴얼은 지하 1층 트레이더스와 일렉트로마트를 제외한 지상 1, 2층 영업면적 4,445평(1만4,694㎡)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지상 1, 2층에 스타필드...
갓 쓰고 탈춤 추는 저승사자…1000만뷰 넘고 '샤라웃' 터졌다 [이슈+] 2025-06-23 09:33:02
에버랜드, 레고, 불닭, 버거킹, 스타필드, 교보문고 등이 응원 댓글을 남겼다. 이로써 Mnet이 개발한 댄스 IP(지식재산권)는 또 한 번 빛을 보게 됐다. '스우파' 시즌1 이후 5년째 댄스 IP를 주력 프로그램으로 밀어왔지만, 첫 시즌의 파급력이 나오지 않았던 Mnet은 범접 덕에 다시금 화제성을 쓸어왔다. 앞서...
SJ그룹 독점유통 '레인스(RAINS)', 국내 첫 정규 매장 코엑스점 선봬 2025-06-19 08:48:26
정규 매장을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인스는 기후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웨더프루프(WhetherProof)' 브랜드로, 북유럽 특유의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레인웨어, 가방, 액세서리 등을 덴마크, 프랑스, 영국, 미국 등 30개 매장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