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00만원짜리 시계' 사려고 이렇게까지…문 열자마자 '대혼란' 2025-02-11 19:00:04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831만원에서 2011만원으로 오르며 2000만원대가 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핸들 장식의 플랩백...
"불경기? 우린 모른다"…명품들 또 가격 올린다 2025-02-11 14:54:06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천831만원에서 2천11만원으로 오르며 2천만원대가 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핸들 장식의...
불황에도 명품은 예외…카르티에·프라다 등 가격인상 행렬 2025-02-11 14:45:37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천831만원에서 2천11만원으로 오르며 2천만원대가 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핸들 장식의...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전 점포에서는 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에스티로더 컴퍼니즈·시세이도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상품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7.5% 롯데상품권 증정·브랜드 마일리지 더블 적립·한정판 증정품...
'결혼설 부인' 옥택연 프러포즈, 티파니 다이아몬드 반지 가격 얼마길래 2025-02-06 13:58:34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 웨딩 컬렉션 모델이다. 세팅 웨딩링은 6프롱 디자인의 대표 시그니처다. 세팅 방식에 따라 가격은 천차 만별이며 수천만원까지 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파니앤코는 1837년 설립된 미국의 하이앤드 주얼리 브랜드로, 1961년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오드리 헵번이 티파니...
하나카드, 신세계百과 '5메이징 카드 페스타' 개최 2025-02-06 10:49:00
BC카드도 참여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BC바로카드로 결제 건당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원을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럭셔리 워치와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식품, 생활 브랜드 제품 구입시에도 다양한...
어니스트서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K-주얼리의 글로벌 확장 2025-02-05 15:28:14
이상 증가하며, 국내 주얼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은 글로벌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중요한 기회다. 면세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어니스트서울 최지은 대표는 “이번 롯데면세점...
990만원 까르띠에 시계가 석 달 만에…'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5-02-04 11:38:26
프랑스 주얼리 명품 브랜드인 까르띠에가 작년 11월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한 지 불과 두 달여만에 재차 가격을 인상했다. 높아진 환율과 인건비 상승으로 보테가베네통, IWC 등 다른 명품 브랜드들도 가격을 줄줄이 인상하고 있다. 4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이날 주얼리와 워치 브랜드 주요 제품군의 가격을...
LG유플러스 '유플투쁠'로 할인받은 고객 800만명 돌파 2025-02-02 09:57:12
발표했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멤버십 혜택이다. 고객들은 U+멤버십 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작년 4월부터 올해 1월까지 총 122곳의 제휴사가 참여해 월평균 45개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은 매월...
LVMH 매출 반등…명품소비 다시 증가하나 2025-01-31 15:54:55
LVMH 브랜드의 주된 소비자가 에르메스 처럼 최상류층이 아닌, 중산층이 많아 앞으로도 가격을 올리기 쉽지 않다고 보고 있다. 가격 인상시 소비자들의 저항감이 크기 때문이다. 다만 최상류층이 많이 소비하는 시계·주얼리 부문은 상대적으로 상황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 중국의 부진도 여전하다. LVMH 매출에서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