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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AI로 대전환"…신한카드, AI 5025 추진 2024-03-21 08:50:25
AI 플랫폼인 'AI 컨택센터'를 활용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는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들과의 공동 Al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앞서 신한금융그룹은 진옥동 회장을 필두로 문동권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함께 올해 열린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 참석해 AI...
깃플챗,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서비스 선정 2024-03-20 11:15:12
밝혔다. 이에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컨택센터(챗봇 채팅상담) 솔루션 ‘깃플챗’ 서비스의 수요기업을 전격 모집한다.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은 정부가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확산을 통해 산업 전반에 디지털전환을 촉진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의 신규 판로확보를 지원하는...
SKT, 구독형 AI 콜센터·AI 카피라이터 출시…"AI 기반 B2B 사업 확대" 2024-03-20 10:55:57
올인원 구독형 AI 컨택센터(AICC) 서비스인 ‘SKT AI CCaaS’와 광고문구를 자동 생성하는 ‘AI 카피라이터’ 서비스를 각각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SK렌터카의 AICC 사업을 수주하고, SK스토아·베네피아 등을 AI 카피라이터 고객으로 확보하는 등 구체적 성과도 거뒀다고 덧붙였다. SKT AI CCaaS(Contact Center as a...
SK텔레콤, 구독형 AICC·카피라이터 등 B2B AI 서비스 출시 2024-03-20 09:05:14
= SK텔레콤[017670]은 구독형 인공지능(AI) 컨택센터와 광고문구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AI 카피라이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클라우드형 월정액 컨택센터 'SKT AI CCaaS'는 콜 인프라, 상담 애플리케이션(앱), AI 설루션, 전용회선, 상담 인력, 시스템 운영 대행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는...
SKT, 기업용 AI사업 확대…'고객센터·카피라이터 출시' 2024-03-20 09:00:31
AI컨택센터 서비스 'SKT AI CCaaS'와 광고문구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AI카피라이터'를 각각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KT AI CCaaS는 콜 인프라부터 상담 앱, AI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솔루션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AICC는...
SK텔레콤, AI 기반 신규서비스 출시…"B2B사업 확대 속도" 2024-03-20 08:54:58
기존 컨택센터에 첨단 AI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사용자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인식 기술, 사용자의 간단한 요청을 자동 응답하는 AI챗봇·콜봇, 가입자 문의에 대한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기술, 상담 이후 대화 내용을 정리하고 분석하는 기술 등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AI 카피라이터'도...
창립 26주년 유베이스, "SI(Service Integration) 통해 BPO 산업 전체 성장 도모할 것" 2024-03-19 19:00:31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이한 유베이스를 포함한 유베이스 그룹은 국내 컨택센터 사업을 바탕으로 2만 5,000석 이상의 BPO 인프라를 비롯해 CX 솔루션 개발, IT장비 관리 및 유통, ITSM(IT Service Management)사업, 컨설팅 사업 등 다양한 BPO 사업을 전개하는 국내 선두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전문기업이다....
부뜰정보시스템, 2023년 Brity RPA 골드파트너 인증 2024-03-13 11:26:18
RPA의 골드파트너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부뜰정보시스템은 컨택센터 상담시스템 전문 IT기업으로 2020년 팬데믹 당시, 컨택센터 SI개발사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RPA사업에 진출했으며 3년 간의 꾸준한 성장을 통해 2023년 Brity RPA 매출 챔피언에 오르는 기염을 통했다. 지난 1월 RPA 솔루션 제조업체 삼성 SDS의...
KT,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센터에 AI 보이스봇 도입 2024-03-12 09:49:14
검진센터를 대상으로 AI 보이스봇과 챗봇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상담 어시스트와 지식관리시스템(KMS)도 함께 도입해 상담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실시간 피드백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인공지능 컨택센터 도입도 추진한다. 김영인 KT서부광역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에 필요한 기술과...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2024-03-12 09:00:02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한 달 시범 운영 결과 재상담률 75% 감소"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설루션 'AI콜봇'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콜봇은 구축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