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드름으로부터 등과 가슴을 사수하라 2013-12-27 09:00:11
특히 겨울은 노출이 적은 계절이긴 하지만 방심은 금물. 제아무리 얼굴과 몸매가 예쁘더라도 등과 가슴에 오돌토돌하고 붉은 여드름이 가득하다면 매력이 반감되기 마련이다.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 연말 파티나 수영복을 입기 위해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는 여성들의 경우 한 겨울에도 보이지 않는 가슴과 등에...
[포토] 롯데 피트인 엘번, 첫 ‘블레싱데이’ 성황리에 끝내… 2013-12-26 15:06:02
마다 치솟는 백화점 의류 브랜드와는 달리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재,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젊은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엘번이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엘번 블레싱데이는 자라세일, 유니클로 세일과 더불어 젊은 남성들이 트렌디한 의류를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대표는 “아직 자라나...
[bnt포토] 남성 SPA 브랜드 엘번 ‘2013 블레싱데이’ 성공적 마무리… 2013-12-26 15:06:01
마다 치솟는 백화점 의류 브랜드와는 달리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재,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젊은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엘번이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엘번 블레싱데이는 자라세일, 유니클로 세일과 더불어 젊은 남성들이 트렌디한 의류를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대표는 “아직 자라나...
자라 세일 화제폭발...자라는 어느 나라 브랜드? 2013-12-26 14:33:05
자라(ZARA)의 겨울 세일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자라에 대한 관심도 높다. 유니클로, H&M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자라는 글로벌 SPA 브랜드로 스페인을 대표한다. 여성복은 물론 남성복, 아동복, 액세서리류까지 매우 포괄적인 의류를 판매하며, 가격에 비해 세련되고 시크한 디자인이...
도드리, 패피 이가현과 함께 20대 여성 쇼핑몰 ‘드랑’ 오픈 2013-12-26 13:52:03
드랑, ‘노란머리 이가현’ 블로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겨울, 아이템 하나만 사야한다면? oo이 제격! ▶ 올겨울 유행 임부복 “오버사이즈&체크 트렌드” ▶ 올 겨울, 패셔니스타가 선택한 ‘매니시룩’ ▶ “추울 땐 패딩” 따뜻한 패딩의 3단 변신! ▶ 겨울에도 포기할 수...
‘예쁜 남자’ 장근석, 아이유 선물 위해 들른 홍대 의류매장은 어디? 2013-12-26 10:50:03
혼자 의류 매장에 가서 옷을 사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이 함께 본 매장은 홍대에 있는 스타일난다 매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평소에 펑키하고 유니크한 룩을 선호하는 김보통이 즐겨 입는 옷의 매장으로 드라마 속에서 독고마테의 감성을 알 수 있는 중요한 장소로 전파를 탔다. (사진출처: kbs...
[아듀! 2013] 복종별 패션계 총결산 “아웃도어, SPA 브랜드 여전히 강세” 2013-12-26 09:16:01
큰 이슈였다.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의류뿐만 아니라 침낭, 텐트 등 관련 용품의 판매율이 증가했다. 노스페이스, 네파 등은 관련 캠핑 용품을 다양화하면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또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등산복뿐만 아니라 아동복, 캐주얼, 워킹화 등 카테고리를 확장 한 것도 주효했다. 캠핑족이 늘고 패밀리룩이...
키플링 백팩 병행수입하니…15만5000원 짜리가 6만6900원 2013-12-25 22:56:53
한국의류산업협회에 확인을 의뢰했다. 두 업체는 소송까지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미국 의류 브랜드 아베크롬비앤피치는 지난달 한국지사를 설립하며 ‘병행수입과의 전쟁’을 선언했다. 이 회사 호거 쿤즈 법무팀장은 “가짜 병행수입 상품이 진짜로 둔갑해 팔릴 수 있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 병행수입...
2013 딘트 “오피스룩 쇼핑몰, 선두를 지켜내다” 2013-12-25 09:00:10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품질을 중시하는 구매력 높은 2030 오피스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현 온라인 쇼핑몰 시장 규모는 성장기를 지나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같은 분야에서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할 수밖에. 오피스룩 쇼핑몰 업계 선두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딘트는 이벤트 프로모션과 같은 단순...
도드리, 하이서울브랜드 최종 선정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 인정받은 것” 2013-12-24 18:57:07
[패션팀] 여성 의류 쇼핑몰 도드리(dodry)가 하이서울브랜드에 최종 선정되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기업은 서울시가 인정하는 하이서울 브랜드를 사용해 국내외 진출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