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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작년 '폭리산업'은 부동산ㆍ안경ㆍ화장품> 2013-03-11 05:58:06
분석했다. ◇화장품ㆍ음식료ㆍ주류 등 소비문화 고급화 양상 11일 중국경제금융연구소에 따르면 작년도 중국의 10대 폭리산업은 부동산, 안경, 화장품, 유아용품, 결혼사진, 장례, 일용품, 자동차정비, 건강보건, 유아교육순으로 나타났다. 폭리산업이란 영업이익률 40% 이상의 고이윤 산업을 뜻한다....
신비주의 입고 명품사냥…60여 브랜드 '욕망의 제국' 일궜다 2013-03-07 15:31:23
- 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 그룹 주류회사 모에헤네시와 패션기업 루이비통 1987년 결합 미국식 대기업 경영기법 도입…유럽 명품시장에서 '파란' 각 브랜드별로 독립성 부여…lvmh 존재는 철저히 숨겨 작년 영업이익 8조3600억원…에르메스 지분도 22% 확보…티파니앤코·버버리도 '눈독' ‘3초백(거리에서...
하이트진로, 신입·경력사원 50명 채용 2013-03-06 10:47:31
5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사무관리직, 영업관리직, 생산관리, 연구 및 품질관리직 등으로 나눠 채용하며12일까지 하이트진로 채용 홈페이지(recruit.hitejinro.com)에 자기소개서 및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등 절차를 거치게 된다....
롯데주류, 하이트진로에 100억원 손배소…"처음처럼 음해로 이미지 훼손" 2013-03-05 17:13:30
주류는 소주 ‘처음처럼’(사진)을 음해해 이미지 훼손 및 매출 감소 피해를 입혔다며 경쟁사인 하이트진로를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에 100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4일 제기했다. 롯데주류는 소장에서 “지난해 3월 모 인터넷방송에서 ‘처음처럼’이 인체에 유해하다는 허위방송이 방영되자 하이트진로는 본사 주재로...
롯데주류, 경쟁사 하이트진로에 100억원 손배소 2013-03-05 09:51:40
롯데주류가 제출한 소장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지난 해 3월 모 인터넷방송에서 `처음처럼`과 관련 허위방송이 방영되자 본사 주재로 대책회의를 열어 대응지침을 만들고, 영업사원들을 통해 블로그, 트위터, 포탈사이트 게시판, SNS에 조직적으로 `처음처럼` 방송 내용을 확산시켰습니다. 또 온라인 외에 일선...
롯데주류, 하이트진로에 100억 손배소 2013-03-05 09:03:53
밝혔다.롯데주류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3월 모 인터넷방송에서 ‘처음처럼’과 관련된 허위방송이 방영되자 본사 주재로 대책회의를 열어 대응지침을 만들었다. 영업사원들을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처음처럼’ 방송 내용을 확산시켰다. 또 일선 영업현장에서도 ‘처음처럼’을 음해하기 위한 악의적인...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자영업자 수는 571만8000명으로 2011년보다 12만4000명(2.2%)이 늘었다. 국세청의 ‘2011년 개인사업자 폐업현황’에 따르면 폐업한 개인사업자수도 82만9669명으로 4년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 성공을 위한 기업과 개인의 노력이 어느 때보다 눈물겹다. 감에 의존하는 경영은 리스크가 크다. 힌트는 통계에 있다. 경쟁이...
[구청브리프] 서울 강남구, 식품접객업소 15억원 융자지원 2013-02-25 11:03:32
관내 영업신고가 돼 있는 일반·휴게·제과점 및 모범음식점 등 식품접객업소와 식품제조가공업소이다. 다만 유흥주점·단란주점 등의 주류판매업소, 혐오식품 취급업소, 식품진흥기금을 이미 융자받아 원리금을 상환중인 자 및 융자금 상환 후 1년 이내인 자는 융자대상에서 제외된다.식품진흥기금의 재원은 ‘식품위생법...
"롯데삼강, 이제 그룹의 종합식품기업"-신영證 2013-02-25 08:03:38
주류㈜, 파스퇴르유업㈜은 50% 외형성장을 이뤄낸 바 있고 주력 사업에서 창출되는 우수한 현금흐름, 탄탄한 재무여력 또한 롯데삼강이 가진 강점이라고 김 연구원은 분석했다. 롯데삼강의 2013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1조8211억원과 115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는 "올해부터 롯데햄, lfd가 실적에...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스포츠(261.0%) 주류(361.9%) 등은 매출 증가 폭이 작은 것으로 분석됐다.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대형마트 영업규제와 소비 침체에 대응해 성장 속도가 빠른 상품군의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편의시설을 확충해 대형마트를 복합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고 과일 등 신선식품의 품질 관리에 주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