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브랜드로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가치 역시 높게 평가되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bnt포토] 모델 기죽이는 ‘핫휠’ 콘셉트카 “달려나갈 기세!” 2013-04-01 16:01:02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대명레저·케이원전자 시내면세점 사업 진출 2013-04-01 14:59:48
사전승인을 받은 7개 업체는 여전히 브랜드 유치에 애를 먹고 있는데다 시설물 설치작업이 지연되고 있어 제때에 문을 열 수 있을지 의문이다. 업체들 자체가 자금력이 떨어지는 중소·중견기업이고 명품브랜드 업체들이 입점을 꺼리고 있어 관세청의 사업계획 자체가 애초 현실성이 크게 떨어졌다는 지적이많다....
[K-프로듀서스] ① 작곡가이자 제작자 ‘신사동호랭이’ 2013-04-01 13:28:56
‘신사동호랭이’라는 필명이 이제는 브랜드가 되었다. 개그콘서트에서 ’신사동노랭이’라는 패러디 코너까지 만들어지고…. 신사동호랭이라는 필명으로 저작권협회에 등록되어있는 곡의 수, 그리고 히트한 곡수는? a. 약 200곡 이상 등록된 것 같고 히트한 곡의 수는 10곡정도 될 거 같아요. q. 작곡할 때 중요시 하는 게...
드라마 속 듀플랩, 그 사용법 보니 “이런 게 있었어?” 2013-04-01 10:23:02
공간을 메우기 보다는 주방용품 그 자체가 공간을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것이 훨씬 실용적일 수 있다. 여자의 주방을 편리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아이디어 제품 듀플랩사의 랩커터기를 주목하자. 듀플랩의 랩커터기는 sbs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 협찬지원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속...
흔들거나 뒤집어도 새지 않는 빨대컵 출시 2013-04-01 09:32:25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타파웨어 빨대컵’을 1일부터 국내에 정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주부, 맘 커뮤니티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꼭 있어야 할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큰 이슈몰이를 한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 해 한정...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만들면 차원이 다르다? 2013-04-01 08:22:02
자체제작. 자신의 이름을 내세우고 진행하는 자체제작 상품의 경우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사입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독특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도매가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최상의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왠만한 브랜드 못지 않은 상품가치를 자랑한다. 수많은 자체제작...
[강소기업에 가다]기술을 넘어 감동으로, 조아스 면도기 2013-03-29 16:57:32
시작했지만, 이들이 원했던 것은 해외 브랜드가 판치던 시장에 한국 고유 기술로 만든 전기면도기를 개발하는 것이었다. 각고의 노력 끝에 기술 국산화에 성공해 첫 제품을 완성한 이 회사는 자체 브랜드를 가져야겠다는 생각으로 조아스 브랜드를 출시했다. 다국적 공세 속 유일한 국산 기술력으로 국내시장 30%를...
강민경 모찌피부 과시.. 여신의 아름다움이란 2013-03-29 15:27:18
탱탱한 모찌피부를 드러냈다. 화장품 브랜드 DHC의 광고촬영 현장에서 찍은 무보정 사진이 공개된 것.평소 날씬한 각선미와 우유빛 피부로 ‘걸어 다니는 마론 인형’이라는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강민경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무결점 도자기 피부와 긴 웨이브 머리로 여신자태를 뽐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