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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CEO] 어울림정보기술(주), 보안솔루션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이목집중 2013-01-30 15:33:42
않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토종 브랜드의 성장은 이제는 외산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 효과와 더불어 토종 업체의 신속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어울림정보기술의 김준환 부사장은 “어울림에 관한 악의적인 루머가 많아 외부에서는 지난해 대대적인 매출 하락을 예측하고 있었겠지만, 실제로는 예년 매출에...
[BizⓝCEO] 제너셈(주), 세상에 없던 반도체장비 개발로 기술 이끌어 2013-01-30 15:32:52
도약할 것”이라면서 “매출, 브랜드 이미지, 제품력 등에서 최고, 아울러 기술까지 리딩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힘주어 말했다.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 ▶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잘나갈 때...
[BizⓝCEO] (주)동화 "자연°C로 건강하고 정직한 맛을 소비자에" 2013-01-30 15:32:43
자체 마련하고 제조에 관한 특허 등을 출원했다. 지속적인 외형성장과 원가절감을 통해 지난해 450억의 매출에 이어 올해 500억 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한 기술노력을 우선으로 식품업계의 강소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화는 그간의 기술과 설비를 바탕으로 자연°c(도씨)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BizⓝCEO] (주)비밤코리아, 고급수제도시락 '올찬'…4개월 만에 직영점 3곳 2013-01-30 15:32:23
브랜드 사업을 펼쳐가고 있다.최 대표는 “올찬은 저가재료와 조미료 범벅인 다른 도시락 업체와 달리 고급 수제한식도시락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고가에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을 좀 더 현실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고안된 만큼 도시락은 이제 도시락 전문 업체에서 드셔야 한다”고 밝혔다.신재섭...
[BizⓝCEO] 한솔엠티에스(주), 글로벌 점착메모지 기업과 맞서는 토종기업 2013-01-30 15:32:12
보유하고 있는 한솔엠티에스는 점착메모지 자체 브랜드인 ‘메모텍’을 보유, 판촉물과 oem생산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이미 점착메모지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사무용품 글로벌 기업인 3m과 정면 승부하기보다는 대기업이 공략하기 힘든 작지만 고품질 수요가 있는 판촉물과 oem시장을 노리는 골리앗...
[설 선물 정성 듬뿍] 백화점 상품본부장이 추천하는 선물세트 2013-01-30 15:32:01
사과와 배를 엄선해 6개씩 담아 롯데백화점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로 내놓은 것이다. ‘법성포 황토염굴비 4호’(30만원)는 순수한 천일염을 황토단지에 넣어 12시간 동안 구운 소금을 이용해 간한 굴비세트다. 건강기능 식품으로는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신제품 ‘홍삼정 플러스’(19만8000원)를 추천 목록에 올렸다....
'한 달에 한번' 월경통, 해결책은? 뒷면을 살펴라 2013-01-30 14:16:35
살 때 제품 앞면에 보이는 기능이나 브랜드보다 용기 뒷편에 적힌 성분까지 꼼꼼히 따지고 있다. 화장품 모든 성분을 외울 수 없지만 피해야 할 주요 성분은 알아두는 것은 기본이다. 파라벤(paraben), 트라이클로산(triclosan), 부틸 하이드록시 아니솔(butyl hydroxy anisole), 옥시벤존(oxy benzone) 등은...
BB?, CC?, 이제는 CB크림이 대세다! 2013-01-30 11:19:52
손꼽는 명품 브랜드 c사에서도 cc크림을 출시하며 bb천하에 차별화를 꾀했다. 이 같은 트렌드 흐름은 소비자들의 취향이 어떤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바로 “더 자연스럽게, 티 나지 않게”가 그 핵심이다. 디톡스, 오가닉이 대세인 요즘은 피부 자체의 건강함,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것이...
김석원·이석태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홈쇼핑서 만난다 2013-01-30 10:09:38
이석태 디자이너도 다양한 여성복 라인을 내놓는다.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를 확대하는 것은 다른 홈쇼핑 업체와 차별화하고 20~30대 여성 고객을 유입하기 위해서다. gs샵은 지난해 11월 손정완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 '에스제이 와니'를 출시해 분당 매출 1억 원을...
신부보다 주목받는 ‘하객패션’ 스타일링 2013-01-30 09:49:01
브랜드 역시 하객패션을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결혼식의 격식을 갖추되 자신만의 개성을 내세울 수 있는 것이 하객패션의 첫 번째 조건. 모두 다 비슷한 딱딱한 정장 스타일 대신 나만의 스타일을 담은 하객패션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 페미닌룩 하객패션의 대표적인 스타일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