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K뷰티 로드숍 트렌드 "뭉쳐야 산다" 2016-04-11 17:04:41
회원 제도를 활용하므로 소비자 동향 분석과 관리 등에 효율적이다. 전 유통업계의 화두인 온·오프라인 연계(o2o)도 편집숍 운영의 한 이유다.현재 국내에서 가장 성공적인 자사 브랜드 편집숍 운영사례는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으로 꼽힌다. 2008년부터 시작한 가맹사업 아리따움은 사업 시작 3개월...
"K웹툰, 프랑스 '망가'시장 잠식할 것" 2016-04-07 17:54:57
유료로 전환했죠. 유료회원은 1만명 정도입니다. 월 3만명 수준의 방문객을 월 10만명 규모로 늘리고, 이 중 5%를 신규 유료고객으로 전환해가는 게 목표입니다.”델리툰은 ‘밸런스’ ‘카니발’ ‘캠핑은 빡세’ ‘영 건’ ‘마실’ ‘살아있다’ 등...
[CEO 초대석] 미스터블루, 웹툰 서비스 해외수출 `박차` 2016-04-06 02:49:46
계절적 특성, 신성장동력인 웹툰 서비스 유료화 및 신규회원 유입 증가에 따라 1분기 매출 또한 전년과 비슷한 수준 또는 그 이상을 달성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앵커> 활발한 해외 진출 모색 등으로 미스터블루의 실적도 유망할 것으로 보여지는군요. 마지막으로 미스터블루의 올해 경영목표와 비전은 어떻게...
[여행의 향기] 가평 유명산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개장…산림욕장에 들어선 듯 숲이 품은 '명품 리조트' 2016-04-03 16:25:45
있다. 이미 명물이 된 아난티 클럽의 글램핑(유료)도 같이 즐길 수 있다.아난티 펜트하우스는 개발회사인 에머슨퍼시픽이 설계에만 5년간 공을 들였고 3년의 공사 끝에 완공했다. 올해 말에는 부산 해운대 해변에서도 아난티 펜트하우스를 만날 수 있다. 醍?90채를 짓는다. 이름은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다. 계단식으로...
카카오택시, 1년간 지구 1만2494바퀴 달렸다 2016-03-30 17:59:39
승객의 누적 이용 횟수는 2093번이었고 가장 많은 호출을 받은 기사 회원의 수락 횟수는 4055번에 달했다. 하루에 가장 많은 호출을 수락한 기록은 98번이었다. 최장 운행 거리 기록은 421.1㎞였으며 1회 최고 요금은 총 51만8120원이었다.승객이 몰리는 밤 10~12시 서울 강남 등 특정 시간·지역에서 승차 거부 관...
[Start-Up] 운동시설 공유 플랫폼 인밸류넷, 회원권 하나로 전국 피트니스 센터서 운동한다 2016-03-27 20:22:19
작년 유료 이용자 2만8000여명에 매출 약 80억원을 올리는 서비스가 됐다. 작년 6월부터 개인 가입 신청도 받고 있다.◆제휴시설 다양화에 집중인밸류넷은 시설별로 이용자의 방문 횟수를 체크하고 대금을 정산할 때 수 値搔?받는다. 외부 투자 없이 성장해 2010년부터 손익분기점을 넘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김 대표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 상사병 무섭게 퍼지네...“이런 태후 열풍 처음” 2016-03-25 19:16:52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가 `태양의 후예`를 서비스하면서 유료 회원수가 단기간에 50%나 증가했다는 보도가 현지에서 나왔다. 이를 금액으로 따지면 아이치이는 최소 350억 원이 넘는 수입을 `태양의 후예` 덕분에 거둘 것으로 보인다. 아이치이는 `태양의 후예`를 회당 25만 달러에 구매했다. 약 47억~48억 원이다. ...
'문화 콘텐츠 메이저리그' 입성한 한류 2016-03-25 18:32:43
횟수를 기준으로 연간 6억건이 넘는다는 설명이다.드라마피버 유료회원의 1회 평균 접속 시간은 84분으로 드라마 한 편을 볼 수 있는 시간이다. 최근 3년간 매년 두 배씩 접속 건수가 늘어나는 등 성장 속도도 가파르다. 박 대표는 “한국 드라마는 스토리가 탄탄한 데다 중독성도 강하다”며 “최근 끝난...
['태양의 후예' 신드롬] '태후' 제작비 130억, 벌써 벌었지 말입니다 2016-03-25 18:06:40
것”이라고 설명했다.중국 내 ‘송중기 신드롬’으로 아이치이 유료 회원 수는 지난해 말 1000만명에서 현재 1500만명으로, 3개월 만에 50% 늘었다. 아이치이에서 ‘태양의 후예’를 보려면 vip 회원권을 사야 한다. 1개월 회원권이 19.8위안(약 3544원)이므로 2개월치를 산 이용자가 500만명이라...
[IT Report] 손바닥으로 들어온 `공유경제` 2016-03-22 18:01:08
통해 공유 주차장을 검색합니다. 일반 유료 주차장의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클릭 한번이면 예약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인터뷰> 김현수 / ‘모두의 주차장’(주차장 공유앱) 이용자 “낯선 곳에 오다보니 주차장을 찾기가 어려웠는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시간도 아끼고 돈도 아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