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상품성 강화한 2015 에쿠스 출시 2015-01-04 11:07:57
머물면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는 전동식 스마트 트렁크와 고스트 도어 클로징, 19인치 알로이 휠을 프리미엄 트림 이상에 확대 적용했다. 익스크루시브 트림 이상은 프라임 나파가죽 내장재를 새로 쓴다. 외관은 반광 크롬 소재의 세로형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본화했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3.8 모던 6,910만 원, 3...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5-01-02 12:05:20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4 서브컬처 결산 ⑤](1) `대세`가 사라진 코스프레...
고스트게임즈 '삼국무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2015-01-02 11:34:00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은...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5-01-02 11:12:34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4 서브컬처 결산 ⑤](1) `대세`가 사라진 코스프레...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5-01-02 11:06:02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4 서브컬처 결산 ⑤](1) `대세`가 사라진 코스프레...
[포토]2014 신차발표회 미녀 결산 2015-01-01 18:18:15
2014년 신차 발표회 장에서 주목 받은 포토 모델을 만나보자. (10월 롤스로이스 고스트 시리즈ll 발표회)
[2014 서브컬처 결산 ②](5) <인터뷰>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12-31 11:50:05
<고스트 메신저> 를 주축으로 운영되기에는 아직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EBS 다큐멘터리 등을 통해 알고 있다. 어떻게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고 있는가? 당장 이 상태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사실 없다. 이전에도 없었고 지금도 어려운 건 마찬가지인 것 같다. <고스트 메신저>를 좋아하는 많은 팬들이 있고 판매가...
[2014 서브컬처 결산 ②](4) 일본 애니메이션, 인기있는 이유 2014-12-30 10:43:19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4 서브컬처 결산 ⑤](1) `대세`가 사라진 코스프레...
[2014 서브컬처 결산 ②](3) 스포츠 애니메이션 <프리>·<하이큐>·<겁페>가 뜬다 2014-12-30 10:35:09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4 서브컬처 결산 ⑤](1) `대세`가 사라진 코스프레...
[2014 서브컬처 결산 ②](2) 올해 최고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러브라이브` 아니다? 2014-12-30 10:25:25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4 서브컬처 결산 ③](2) 국내 첫 <러브라이브> 행사 주최자와 만나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④] 철도동호인, 한일 민간교류 역할 `톡톡` [2014 서브컬처 결산 ⑤](1) `대세`가 사라진 코스프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