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 빅데이터 스타트업 `빅디퍼` 지분투자 2017-10-16 11:36:03
등 3개 사와 빅데이터 지식사업 스타트업인 `빅디퍼(Big Dipper)`에 대한 공동 투자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국민카드 등 4개 사는 재무 투자와 함께 비식별화된 빅데이터 융합, 신기술 접목 빅데이터 사업 발굴, 빅데이터 비즈니스 관련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해서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공동 투자에...
KB국민카드, 빅데이터 스타트업에 투자 2017-10-16 08:57:54
빅디퍼 지분 34.5%를 가진 2대 주주가 된다. 4개 회사는 재무 투자와 함께 업종 간 비식별화된 빅데이터 융합, 신기술 접목 빅데이터 사업 발굴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빅디퍼는 4개 주주사 역량을 결합해 소비지출액지수 등 소비자 지수를 만들고 정책 홍보 및 평가를 위한 공공 마케팅, 소상공인 맞춤형 분석...
[헤지펀드 고수들의 투자 노트] 블루홀·직방·더파머스 등 산업지형 바꿀 '떡잎'에 투자 2017-09-24 18:39:00
있는 ds자산운용의 비상장기업 전문투자사모펀드(펀드명 디퍼런트)가 지금까지 투자한 회사들이다. 이들 회사는 모두 ‘없어서 못 사는 주식’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높은 몸값을 자랑하고 있다. 비상장회사를 고르는 눈과 투자 타이밍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여줬다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한국 증시의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대표 딥티크 국내 판권 인수…"프리미엄 향수 사업에 박차" 2017-09-04 11:52:35
더 디퍼런트 컴퍼니 및 르 서클까지 니치 향수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다. 앞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해 국내 시장에서 최고급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 데 중점을 둔다. 딥티크가 지닌 파리 오리지널 헤리티지가 드러나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향수 외에 바디 케어, 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널,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 국내 판권 인수 2017-09-04 10:03:41
데 베누스타스'와 '노맨클러처', 프랑스의 '더 디퍼런트 컴퍼니' 및 '르 서클' 등에 더해 '딥티크'까지 인수하면서 막강한 니치 향수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바이레도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수의 올해 상반기(1월∼6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피부 회복 위한 골든 타임을 잡아라, 애프터 바캉스 관리법 2017-08-25 19:01:01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회용으로 사용 가능해 위생적이며,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히알루로닉 메조체인지 롤러’, ‘딥앤 디퍼 메조 체인지 앰플’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법은 주 1회 세안 후 앰플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도포한 후, 롤러를 활용해 얼굴 라인을 따라 위...
한샘, 침대 등 최대 27% 할인 2017-07-20 17:10:59
침대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침대 매트리스에 올리는 디퍼 메모리폼 접이식 토퍼는 3단으로 접어서 보관하기 좋아 좁은 집에서 유용하다.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10대 창작자, 소셜 영향력자를 잡아라!" 2017-06-28 16:34:54
지적합니다. <메디아티>는 닷페이스, 긱블, 디퍼, 디에디트, 코리아 엑스포제, 쥐픽쳐스 등 6개 팀의 콘텐츠를 소개하는 미디어 데모데이를 29일 오후 서울 을지로 패럼타워에서 엽니다. '비디오와 젊은 세대'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흥미로운 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끝) / soon69@hankyung.com ⓒ...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 한국 대표에 '갬블러즈' 2017-06-26 13:32:42
디퍼, 디지가 참여해 비보이들의 실력을 향상하고 새로운 기술을 전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관객 이벤트로 TV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출연자인 프세므스와브의 깜짝 비보잉이 펼쳐졌다. 쇼케이스를 담당한 호진, 저스트 저크, 진조크루도 화려한 춤사위로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대회를 주관한 진조크루의 김헌준...
콘텐츠 헤게모니를 잡는 자, 그리고 잃는 자 2017-06-23 18:09:50
저서 《디퍼런트》에서 이렇게 말한다. “차별화는 전술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도 아니다.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태도다.” 10여 년 뒤 우리는 어쩌면 봉 감독의 ‘옥자’와 지드래곤의 usb 앨범을 케네디의 tv, 카라얀의 앨범과 함께 기억하게 될지도 모르겠다.김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