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마골프 X 말본골프, 프리미엄 & 퍼포먼스 컬렉션 공개 2025-11-10 09:37:21
결합한, 문화적으로 상징적인 두 브랜드의 공유된 비전을 반영한다”고 전했다. 말본의 공동 설립자인 스티브 말본과 에리카 말본 역시 “혼마와의 파트너십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느꼈다”면서 “정밀함과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철학이 이번 협업을 이끌어냈고, 이는 우리 플레이어를 위한 엄선된 클럽...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52주 신고가 경신, 로보택시는 시작되고, 유가는 내려간다 - 삼성증권, BUY 2025-11-10 09:14:30
별도 브랜드(i-on) 런칭을 통해 전기차 타이어 비중 확대에 주력, 테슬라 저가 모델에도 주력 타이어로 장착되었고, 로보택시에도 채택 기대. 한온시스템 실적 회복도 빨라지면서, 연결 실적 부담 완화. 매년 5%p의 배당성향 상향으로 2027년까지 배당성향 35% 달성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롯데온, 뷰티 NPB '트윈웨일' 론칭…광채 케어 시장 공략 2025-11-10 06:00:03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이는 두번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기획브랜드)다. 수분과 보습, 그리고 투명한 피부 표현에 초점을 맞춰 글...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 연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차이를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 스트레스성 탈모와 관련한 다양한 두피 연구를 통해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등을 개발했고 남성용 안티에이징,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바이오스냅] 한미약품 'AI 신약개발 플랫폼 구축' 국책과제 선정 2025-11-07 17:26:25
원료로 사용해 브랜드 자체의 고유성을 높인 제품으로, 가격 부담은 낮추고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가 전했다. 휴온스엔은 '메노락토 오리진' 출시를 기념해 8일 오전 7시 15분 GS[078930] 홈쇼핑에서 출시 방송을 진행하며, 9개월분 구매자 전원에게 무드등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52주 신고가 경신, 로보택시는 시작되고, 유가는 내려간다 - 삼성증권, BUY 2025-11-07 14:46:10
별도 브랜드(i-on) 런칭을 통해 전기차 타이어 비중 확대에 주력, 테슬라 저가 모델에도 주력 타이어로 장착되었고, 로보택시에도 채택 기대. 한온시스템 실적 회복도 빨라지면서, 연결 실적 부담 완화. 매년 5%p의 배당성향 상향으로 2027년까지 배당성향 35% 달성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車공장에 로봇 기반 스마트팜…현대차그룹 혁신, 디자인상 수상 2025-11-07 09:54:24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1개, 본상 13개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 닷 어워드는 독일 iF,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해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TL글로벌, WPS의 한국 파트너 공식 선정 2025-11-07 09:00:17
실질적인 가교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L글로벌은 이번 협력 외에도 게임, 광고, K-POP 공연 등 다양한 한국 문화콘텐츠 프로젝트를 중국 현지에서 추진하고 있다. 중국·홍콩·마카오 등 아시아권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양국 간 교류를 잇는 ‘문화 비즈니스 브리지(Culture Bridge)’로서의...
[월가 리포트] 투자은행들, AI 테마 속 기업 실적·구조 변화 평가 2025-11-07 06:43:02
확대에서 중립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로드 브랜드의 강세는 인정하지만 2026년 회계연도 핵심 사업부의 매출 성장률이 3~4%로 예상되는 점은 실망스럽다고 하면서 프리미엄 멀티플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지적해 주고 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도어대시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325에서 305달러로...
자금성 옆 골목길…그곳에 '베이징'이 있었다 2025-11-06 18:07:18
미식 브랜드: 신룽지 저장성의 타이저우 요리 전문점 ‘신룽지(新榮記)’는 1995년 린하이시에서 출발했다. 현재 베이징·항저우·상하이·선전·홍콩·도쿄 등 전 세계 60여 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2016년부터 매년 미쉐린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렸고, 2019년 베이징 신위안난루 지점이 베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