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과적인 영어회화 학습 방법? "자신의 수준 명확히 파악하는 게 중요 " 2015-12-10 09:44:55
할 수 있는 환경에 끊임없이 노출돼야 한다. 김윤정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여의도센터 퍼스널 튜터(PT)는 "영어를 배울 때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 중에 하나는 영화나 미드를 통해 실제 원어민들이 쓰는 언어를 배우고 익히는 것"이라며 "대사들을 반복하며 듣고 따라하다 보면 영어의 발음, 억양, 호흡 등을 익힐 수 있어...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 ‘티 타임 온열 아이마스크’ 출시 2015-12-04 17:05:00
[김윤정 기자] 하루가 다르게 쏟아져 나오는 디지털 기기들로 it시장은 그야말로 호황이다. 그리고 우리의 24시간은 tv, 컴퓨터 그리고 스마트폰 등 전자 기기로부터 자요롭지 못하다. 과도한 업무와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가장 피해를 입는 부위는 바로 눈. 현대인의 눈 건강, 정말 이대로 괜찮을까. 눈가 피부의 미용뿐...
[기자체험기] 먹는 이너뷰티 ‘에버콜라겐’ 여성에디터 3인의 솔직 후기 2015-11-27 15:40:00
타임’의 생생한 리얼 체험기를 들어보자. 뷰티에디터 김윤정 (29세) 1. 평소 본인의 피부 타입 t존은 번들거리고 u존은 건조한 복합성 피부. 2.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잦은 트러블이 고민이라 트러블 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유수분 밸런스를 위해 수분크림과 페이스 오일을 매일 사용하고 있으며 클...
‘송해나-정호연-고소현’ 모델들의 아찔한 몸매 관리 비결 2015-11-27 09:00:00
[김윤정 기자] 단순히 마르지 않았다. 다리와 팔, 복부엔 탄탄한 근육이 목선과 쇄골은 부드러운 곡선이 드러나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모델들. 매 회마다 화제를 불러모았던 on style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를 통해 우리에게 익숙해진 모델 정호연, 고소현, 송해나는 얼마 전 열린 서울...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줄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2015-11-26 15:00:00
[김윤정 기자] 길게만 느껴지던 한 해도 벌써 달력 한 장만을 남겨두고 있다. 추위에 옷을 더 여미는 계절이지만 길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롤과 북적거리는 사람들 덕에 12월은 늘 특별하게 다가온다. 이처럼 새롭게 다가올 날들에 대한 설렘도 있지만 1년을 돌아보면 여러 후회들이 옷깃을 잡아 잠시 서글퍼지기도 한다....
데이터족 위한 맞춤형 요금제 '봇물'…특정 시간·공간 무제한 이용 2015-11-25 07:04:42
[ 전설리 기자 ] 목동에 사는 김윤정 씨(29)는 월말이면 늘 스마트폰 데이터 부족에 시달린다. 출퇴근 버스에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고 있어서다. 분당에 사는 이정훈 씨(35)도 마찬가지다. 출퇴근 지하철에서 프로야구 중계를 즐겨보는 그는 요금 폭탄을 맞지 않을까 늘 불안하다. 통신사들이 김씨 이씨와 같은 이용자를...
서울카페, 매혹적인 향기의 ‘티 타임 헤어 앤 바디’ 라인 인기 2015-11-13 13:35:00
[김윤정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의 ‘서울카페 티 타임 헤어&바디 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서울카페(seoulcafe)’는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었던 작은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찾아주는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다. 서울카페의 화장품은 착한 성분을...
서울카페, 남성화장품 ‘타임리스 블랙 옴므’ 7종 주목 2015-11-12 10:05:00
[김윤정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의 남성 화장품 라인 ‘서울카페 타임리스 블랙 옴므(seoulcafe timeless black homme)’ 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서울카페(seoulcafe)’는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었던 작은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찾아주는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다....
셀럽의 인스타그램 속 ‘IT’ 뷰티 아이템 2015-11-11 10:25:00
[김윤정 기자] 이제 sns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바통을 tv로부터 건네 받은 듯 하다. 유행의 중심에 있는 스타들은 방송에서보다도 개인 sns 계정에 메이크업 제품, 패션 아이템들을 찍어 올리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있다. 그 파급력 또한 어마어마하다. 어떤 제품은 sns내에서 입 소문을 탄 이후 불티나게 팔려...
감성 화장품 브랜드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팩 3종 출시! 2015-11-09 21:00:00
[김윤정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가 차(tea)를 컨셉으로 한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서울카페(seoulcafe)’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작은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피부에 스트레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