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돌’ 아웃사이더 장문복, 이런 슈퍼맨 처음이야 2017-07-17 13:22:30
한 숟갈씩 떠먹는 식성, 무장해제하게 만드는 환한 미소, 아기보살처럼 덤덤한 모습 등 로운이의 매력이 오롯이 드러났다. 아웃사이더는 딸바보의 면모를 자랑했다. 로운이의 행동 하나하나에 웃음꽃이 피어난 것. 로운이를 데리고 밖으로 나선 아웃사이더는 집채만 한 캐리어에 로운이 전용 의자, 대야 등 아무도 예상치...
[이슈+] 돼지바 젤리·구구콘백 진짜일까…식품업계 '밀당' 눈길 2017-07-07 14:54:03
같은 것들이다. 떠먹는 돼지바와 돼지바 지갑, 키스틱 볼펜도 있다.대표적인 장수 아이스크림이 젤리로 바뀌고 지갑도 됐다가 시리얼로 변신하기도 한다. 소세지는 문구류가 된다. 롯데푸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런 제품 사진들은 실제 시장에 출시했거나 출시할 예정인 제품은 아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재미를 주기 위해...
북죽곡 세천지구 S스퀘어 `나인로드 피제리아 다사점` 오픈 2017-07-06 15:17:32
고구마떠먹는피자 등 베스트메뉴가 세천지구를 맛있게 물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매장분위기와 화이트나무조명이 멋스러운 `나인로드 피제리아 다사점`은 대단지 아파트 중심에 위치한 만큼, 아이와 함께 와도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놀이방, 수유실, 좌식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넉넉한 주차시설까지...
[여행의 향기] 개성 뽐내는 가게들 뒤로 시간이 멈춘 골목이 숨어 있었다 2017-05-21 15:21:59
것 외에 식혜처럼 떠먹는 것, 국수처럼 말아먹는 것 등 여러 가지가 있다.홍콩=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여행 메모홍콩을 즐기는 법은 다양하지만 아이디어 상품이나 편집숍 혹은 맛있는 카페를 찾아가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포호의 할리우드 로드에 자리한 인비트윈. 빈티지 잡화, 문구,...
스푼 없이 즐기는 새로운 ‘슈퍼100’…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출시 2017-05-17 15:31:00
“떠먹는 형태의 ‘슈퍼100’이 오랜 기간 사랑받은 이유는 지속적으로 새로움을 추구하며 제품을 변화시켰기 때문”이라며 “‘짜먹는 슈퍼100’은 간편하게 발효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제형과 포장을 차별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1988년 출시한 떠먹는 발효유인...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출시 2017-05-11 15:03:27
재미있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입니다. 김동주 마케팅이사는 "‘짜먹는 슈퍼100’은 간편하게 발효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제형과 포장을 차별화한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떠먹는 발효유인 ‘슈퍼100’ 브랜드를 지난 1988년 출시했습니다. 현재 딸기, 블루베리,...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 어머니, 방송 8개월 만에 분노 폭발.."곰새끼들아!" 2017-04-23 22:30:00
양념을 숟가락으로 떠먹는 등 무모한(?) 승부욕을 보이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은 맵기로 소문난 식당까지 찾아가 땀을 뚝뚝 흘리면서도 "케첩 느낌인데?", "전혀 매운 맛이 나지 않는다"는 등 허세 발언을 남발하자, 이를 지켜보던 토니안 어머니는 갑자기 "곰새끼들아! 자랑할 걸 해라!" 라고 폭발했다. 그동안...
30년 만에 컵으로 변신한 죠스바 2017-04-23 19:15:24
담겨 떠먹는 형태로 출시됐다. 기존 엑설런트는 사각 형태 낱개로 금색과 파란색 종이에 싸여 있어 하나씩 벗겨 먹는 방식이었다.장수 상품이 아니어도 음료업계를 중심으로 패키지 경쟁이 치열하다. 롯데칠성 캔커피 칸타타는 최근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을 포장에 적용했다. 코카콜라의 탄산수 씨그램은 유명 그래픽...
설탕 소비, 3년만에 40% 줄었다 2017-04-16 18:45:55
기존 떠먹는 발효유보다 당 함량을 30% 이상 낮춘 ‘매일바이오 로어슈거’를 내놨다.설탕 소비가 줄면서 단맛을 내는 기능성 감미료 등 대체 감미료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시장은 지난해 2300억원 규모로 2020년까지 33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커피가 있는 봄] 투썸플레이스, 200여 가지 달콤한 디저트와 오리지널·스페셜 '정통 커피' 2017-04-12 16:06:15
1등 공신으로 꼽히는 제품은 투썸을 대표하는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아이스박스’ 등이다. 유럽형 디저트인 ‘마카롱’, ‘초코롱’, ‘에클레어’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투썸플레이스는 커피 품질도 차별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