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4만원짜리 선글라스를 18만원에"…재고 면세품 쇼핑 인기 2021-04-07 07:30:00
발리가 88%로 가장 높았고, 이어 로에베(72%), 몽블랑(67%) 등의 순이었다. 지난해 6월 재고면세품 첫 판매 당시 품절률은 93%였던 데 비하면 낮은 수치이지만, 그간 재고 면세품의 유통 채널이 다양해졌다는 점을 고려하면 인기가 이어지는 것으로 평가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초창기에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봄맞이 패션상품 할인 2021-04-03 08:00:10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 3일까지 자체 베이커리 몽블랑제의 빵 상품 100여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 4일까지 유한양행, 헨켈, 애경 등의 욕실세제를, 7일까지는 반려동물 간식 60여종과 40여종의 치약·칫솔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 쿠팡 = 7일까지 티셔츠와 셔츠를 주제로 '4월...
세계에 매운맛 보여준 'K푸드 개척자'…눈감는 날까지 품질 챙겼다 2021-03-28 17:28:58
신라면을 팔았다. 스위스 최고봉 몽블랑의 등산로와 융프라우 정상 전망대, 칠레 최남단 마젤란해협 근처의 푼타아레나스까지 진출했다. 해외에서의 성과는 느리지만 견고하게 ‘초격차 경쟁력’으로 이어졌다. 농심의 라면 수출액은 2004년 1억달러에서 지난해에는 9억9000만달러로 급증했다. 미국시장에서 일본 라면보다...
'辛라면'으로 세계 울리고 떠났다…신춘호 농심 창업주 별세 2021-03-27 08:53:07
신라면을 팔았다. 스위스 최고봉 몽블랑의 등산로와 융프라우 정상 전망대, 남아메리카 칠레 최남단 마젤란해협 근처의 푼타아레나스, 스위스 마터호른과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매점, 이탈리아 로마의 유엔식량농업기구 본부 면세점까지 진출했다. 해외에서의 성과는 느리지만 견고하게 ‘초격차 경쟁력’으로 이어졌다....
신세계인터, 명품 재고 푼다…11일부터, 최대 40% 할인 2021-03-08 17:33:06
‘몽블랑’, ‘톰포드’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과 시계, 주얼리, 선글라스, 신발도 싸게 살 수 있다. 구입 한도액은 없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관세청이 장기 재고 면세품의 내수 판매를 허용하는 시점까지 상시 전문관을 열고 재고 면세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매주 인기 명품을 래플(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면세점 명품 재고, 온라인에 나온다…SI, 최대 40% 할인 판매 2021-03-08 11:54:56
판매된다. SI는 이외에도 로에베, 몽블랑, 톰포드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의류·가방·신발·시계·선글라스·보석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할인 판매 기간을 별도로 정해두지 않았다. 이에 따라 국세청이 재고 면세품의 내수 판매를 허용하는 시점까지 상시 전문관을 운영...
'오프화이트'도? 에스아이빌리지서 명품 '반값'에 살 수 있다 2021-03-08 10:03:44
로에베, 몽블랑, 톰포드 등 인기 브랜드도 싸게 살 수 있다. 명품 핸드백과 시계, 주얼리, 선글라스, 신발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다. 면세품 재고지만 출국할 때처럼 구입 한도액은 없다. 예를 들어 로에베의 '게이트 숄더백'은 면세가는 151만원이지만 118만원에 판매한다. 오프화이트의 반팔 티셔츠는 면세가...
신세계인터내셔날, 11일부터 면세점 명품 재고 최대 40% 할인 2021-03-08 09:48:23
한도는 없다. 오프화이트, 로에베, 몽블랑, 톰포드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의류·가방·신발·시계·선글라스·쥬얼리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할인 판매 기간을 정해두지 않은 채 국세청이 재고 면세품의 내수 판매를 허용하는 시점까지 상시 전문관을 운영하며 판매할 예정이다...
김희근 회장 "기업·예술 동반성장에 메세나는 필수" 2021-03-03 17:38:38
‘몽블랑 예술후원자상’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서울시 문화상 문화예술후원자상’을 받았다. 그는 취임사를 통해 “메세나는 기업에 선택이 아니라 필수사항이다. 기업과 임직원, 수혜자와 사회 구성원 모두의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데 필요하다”며 “기업과 문화예술의 동반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오현우...
BMW코리아, '오일&필터 캠페인 2021' 진행 2021-03-03 14:06:13
추첨을 통해 bmw 소비자에게는 몽블랑 백팩, bmw 시티 스쿠터 등을, 미니 소비자에게는 미니 폴딩 바이크, jcw 고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bmw, 미니 플러스 앱을 통해 예약 및 입고한 소비자에 한해 bmw, m 퍼포먼스, 미니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