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더마코스메틱 '이지듀' 7개월만에 연매출 1000억원 넘겨 2025-09-02 10:29:06
브랜드다. DW-EGF는 인체 EGF와 동일한 구조를 지녀 피부 재생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받았다. 올 상반기 이지듀는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1위 브랜드에 올랐으며, 자사 온라인몰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과 높은 재구매율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기미·잡티 케어를 전면에 내세운 전략도 주효했다. 엠브레인 조사에 따르면,...
김경환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50팀 발굴·육성해 Tech, Culture & Art, Life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 내” 2025-09-01 14:29:38
진단하고 경쟁사 분석, 진출 채널 설계, 브랜드 현지화 전략까지 함께 도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컨설턴트는 각 진출 희망 국가의 산업 및 시장 이해도가 높은 전문가로 구성되며 컨설팅 후에는 기업별 진출 전략 리포트가 제공되어 실질적인 실행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진출이 단순한 마케팅의 확장이 아...
지드래곤 내세워 MZ 사로잡더니…美 빅테크도 '러브콜' 던졌다 2025-09-01 12:31:30
MZ세대 사용자 비중이 확대됐다는 분석도 나온다. 데이터 테크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KT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자체 기술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지난 6월 3주차를 기준으로 뤼튼 광고가 이 기간 총 1억3202만회 노출됐다고 발표했다. 같은 기간 TV 광고 노출 순위에서 3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는 삼성전자의 초슬림...
디캠프,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와 맞손 2025-08-31 18:09:30
500글로벌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브랜드 지식재산권(IP)을 보드게임으로 만드는 카드몬스터, 뷰티 브랜드용 데이터 마케팅 대행사 올세일코퍼레이션이 그 주인공이다. 두 기업은 오는 10월 7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플래그십 데모데이에 참여한다. 500글로벌은 와이콤비네이터(YC), 플러그앤드플레이 등과...
韓 스타트업, 500글로벌 통한 미국 진출길 열렸다 2025-08-31 12:12:02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브랜드 지적재산권(IP)를 보드게임으로 만드는 카드몬스터, 뷰티 브랜드용 데이터 마케팅 대행사 올세일코포레이션이 그 주인공이다. 두 기업은 오는 10월7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플래그십 데모데이에 참여한다. 손수형 카드몬스터 대표는 "다양한 국적의 창업자들과 선의의 경쟁을...
스타트업 지원 플랫폼 디캠프, 글로벌VC 500글로벌과 파트너십 2025-08-31 12:00:04
참여하게 됐다. '카드몬스터'는 유명 브랜드나 캐릭터를 AI를 이용해 실물 카드나 보드게임으로 만드는 게임 스튜디오이고, '올세일코퍼레이션'은 특정 뷰티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AI로 분석·관리해주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이 두 스타트업은 오는 10월 7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갑질 대신 지원'…쿠폰 부담하고, 부진점포 지원금 주는 우수 프랜차이즈 4곳은? 2025-08-29 15:32:57
브랜드 앱을 통해 시즌별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 비용을 본부가 직접 모두 부담했다. 매달 10일 아메리카노 판매 가격을 기존의 절반으로 낮추고 본부가 차액을 부담하는 ‘텐데이(Ten Day)’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사업자의 매출 증대에 실질적으로 기여했다. 인생푸드(인생아구찜)는 가맹점의 식약처 위생등급 취득을...
디자인 마이애미, 사상 첫 ‘인 시추’ 단독 장기 전시… 서울이 그 출발점 2025-08-29 08:00:07
창립 멤버인 데이비드 번이 콘서트 영화에서 입은 오버사이즈 의상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전시 외에도 디자인의 주요 이슈를 공유하는 토크 프로그램과 VIP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토크 프로그램에서는 동시대 디자인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작가와 브랜드, 컬렉터, 업계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국제 디자인...
CJ올리브영, 내일부터 '올영세일'…프리미엄 브랜드도 특가 2025-08-28 09:48:52
9월, 12월 등 1년에 네 차례 진행된다. 이번 올영세일은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신설하고 할인 쿠폰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선보이는 'Luxe Edit 스페셜 위크'에서는 로레알프로페셔널 등 11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 10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매일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인...
서울숲·한강 조망…'강북 랜드마크' 성수1지구 잡아라 2025-08-27 17:49:33
선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 브랜드를 성수1구역에 적용해 한강 변 하이엔드 랜드마크를 조합원에게 드리겠다”며 “남산서울타워와 목동 하이페리온, 카타르 루사일 플라자 타워까지 50년 넘게 쌓아온 초고층 시공 신화를 성수1구역까지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일찌감치 1지구 수주 의지를 피력해온 GS건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