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기요, 새 광고모델 7인 공개 2015-04-03 16:49:46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요기요의 신규 광고 모델 7인의 이미지는 요기요 앱과 전용 페이스북(www.facebook.com/Yogiy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지희 요기요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각 개별 모델로도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들이 총 출동해 위장자극침샘폭발 로맨틱코미디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펼쳐질...
요기요, `차승원 최지우 강승윤 등 탑모델 7인이 모였다` 2015-04-03 16:21:25
"요기요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고 편하게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대중의 높은 호감도는 물론 각 분야에서 인정 받는 퀄리티 있는 모델들을 선정하게 됐다"며 "각 개별 모델로도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들이 총출동해 위장자극침샘폭발 로맨틱코미디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펼쳐질 요기요의 새 광고에 많은 기대를...
[배달앱 춘추전국시대 ②] 나제원 요기요 대표 "빅3 우물안 좁다…전화가 유일한 경쟁자" 2015-01-21 10:32:31
있다는 얘기죠. 요기요의 경쟁자는 바로 그 전화입니다."날로 치열해지는 배달앱 업계에서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를 묻자 나제원 요기요 대표(사진)는 이 같이 답했다.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넘어서야 한다는 조급함도, 3위 배달통에 ?기는 불안감도 느껴지지 않았다. 요기요가 가진 자신감의 이유는 무엇인지 서울...
배달앱 요기요, 네이버와 콘텐츠 활용 MOU 체결 2014-12-02 15:00:31
체결을 통해 요기요와 네이버는 요기요의 컨텐츠를 적극 활용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앞으로 양사는 협력을 강화해 국내 인터넷과 모바일 시장의 동반 성장과 소상공인 상생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박지희 요기요 부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요기요의 정확한 배달음식 콘텐츠를 보다 다양한...
요기요, 가맹점 수수료 12.5%로 동결…"불필요한 오해말라" 2014-11-13 16:42:08
요기요의 수수료율에 관해 사실과 다르게 광고함으로써 요기요의 수수료율에 대한 부정확한 추정치가 시장에서 확산되고 있었다"며 "이러한 오해를 풀기 위해 이번 발표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요기요는 최근 `Y사의 수수료는 11~20%, 배달의민족 수수료는 5.5~9%`라고 광고한 경쟁업체 `배달의민족`이...
국내외 IT 벤처기업 공중파 TV 진출이 이렇게 활발할 수가! 2014-07-24 16:02:27
중심으로 광고를 하던 배달 앱 업계 2위 '요기요'도 공중파 tv 광고를 선보였다. 배우 박신혜를 모델로 통화 없이 주문이 가능한 요기요의 장점을 내세운 광고를 진행하면서 배달 앱 시장의 장외대결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공격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배달 앱 시장 규모는 1조원대까지 성장하였다. 이는 전체...
TV로 들어온 모바일 앱…마케팅비 최대 '100억' 펑펑 2014-07-03 15:46:16
재치있게 패러디한다. 요기요는 케이블·iptv를 중심으로 광고 하다 최근 지상파 tv 광고로 영역을 넓혔다. 배우 박신혜가 모델로 등장해 통화 없이 주문이 가능한 요기요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지상파를 비롯한 tv 광고 규모는 한 달 20억 원을 훌쩍 뛰어넘는다. 스타트업으로써는 금액 부담을...
요기요, 올해 '구글플레이 어워즈 베스트 앱' 선정 2013-12-05 10:17:21
불편함을 요기요의 서비스 기능들을 통해 해소해주고 있다.요기요의 나제원 대표는 "다양한 상품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오픈마켓이 가진 장점을 배달음식 주문에도 활용한다는 아이디어와 사용자 관점에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자 하는 노력이 혁신적인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스타②]전단지의 화려한 변신 '요기요'…"배달 경쟁의 선두주자" 2013-11-05 09:28:00
글로벌 12번째 지사인 '요기요'를 만들었다. 루돌프 정 대표가 개인적인 이유로 사임하면서 2012년 10월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그리고 요기요를 글로벌 13개 지사 중 주문건수 3위가 될 수 있도록 키워냈다.◆ "통화할 필요 없어요"…간단하지만 큰 차이를 만들어요기요의 가장 큰 성공 요인은 음식점에 전화를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