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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내달 21∼25일 서울 노들섬서 '올리브영 페스타' 2025-04-21 09:53:08
느끼도록 구성했다. 올리브영은 K-뷰티 트렌드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체험형 뷰티 클래스 '뷰티&헬스 딥다이브' 프로그램도 매일 운영한다. CJ문화재단이 발굴하고 육성한 인디 뮤지션들의 야외 버스킹 공연과 뷰티 토크도 선보인다. 푸드트럭을 모은 식음료(F&B)존과 아이스존 등도 별도로 마련한다. 이번 페스타...
"펌텍코리아, 인디 브랜드 성장 수혜 폭발적…목표가 7만원 제시"-DB 2025-04-21 07:34:12
DB증권은 21일 펌텍코리아에 대해 화장품 인디 브랜드의 폭발적 성장의 수혜를 누리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만원을 새롭게 제시했다. 펌텍코리아는 2001년 설립된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전문 제조업체다. 현제 용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조업체인데도 10%대 중반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화해, '뷰티 어워드' K뷰티 인디 브랜드 성장 견인 "엠블럼 활용 후 최대 165% 매출 증가" 2025-04-18 11:13:28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글로벌 웹 영문 버전을 출시해 두 달 만에 MAU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올해 2월에는 일문 버전을 출시, 화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브랜드들이 자연스럽게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에스엠씨지'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 시장의 숨겨진 라이징 스타 - SK증권, 매수(신규) 2025-04-17 10:45:10
에이피알 등 약 300 여개의 국내외 메이저/인디 브랜드사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음. 지금 에스엠씨지에 주목할만한 이유는 ① 화장품 브랜드사 간 경쟁 심화에 따라 ODM 업종에 대한 상대적 투자 매력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② 올해부터 본격적인 영업 레버리지 구간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SSG닷컴 뷰티전문관 브랜드 캠페인…광고모델로 '차은우' 발탁 2025-04-17 08:45:47
중소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화장품 할인행사 '뷰티쓱세일'도 연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품격 있는 럭셔리부터 떠오르는 인디 브랜드까지 화제성 있는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여 화장품 맛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에스엠씨지'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 시장의 숨겨진 라이징 스타 - SK증권, 매수(신규) 2025-04-16 09:44:10
에이피알 등 약 300 여개의 국내외 메이저/인디 브랜드사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음. 지금 에스엠씨지에 주목할만한 이유는 ① 화장품 브랜드사 간 경쟁 심화에 따라 ODM 업종에 대한 상대적 투자 매력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② 올해부터 본격적인 영업 레버리지 구간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인바디, 글로벌 자기 관리 열풍 속 수출 호조세 지속 2025-04-15 14:54:03
브라운더스트2, 아이패밀리에스씨의 로멘, 휴젤의 보톡스 브랜드 레티보, 카카오게임즈가 유통하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K-인디화장품 브랜드(라운드랩, 달바, 조선미녀) - '자기 관리'라는 카테고리로 묶을 수 있음 : 마운자로(당뇨약), 인바디(체성분 분석기), K-인디뷰티브랜드(피부나 외모 개선) - 인바디 :...
美 관세 정책에 韓 화장품주 희비…"인디 브랜드 타격" 2025-04-15 09:51:10
가진 브랜드, 유통사에 도매로 넘기는 브랜드, 직접 수출하는 업체 등 판매 형태에 따라 관세 부담이 다르기 때문이다. 또한, 영세한 인디 브랜드들이 가장 큰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유럽 브랜드들보다 가성비가 좋은 K-뷰티에 대한 수요는 여전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한편, 미국 내 생산시설을 갖춘...
서재일 "K뷰티, 트럼프 관세 전쟁에도 끄떡 없을 것" 2025-04-14 17:57:18
등의 수출 비중은 98%에 달한다. 수많은 K뷰티 브랜드 가운데 스킨1004의 성장세가 특히 두드러지는 이유에 대해 서 대표는 ‘시장 선점’을 꼽았다. 그는 “미국에서 비건 화장품 원료인 ‘센텔라’를 치면 스킨1004만 뜰 정도”라며 “단순히 한두 개 히트 제품에 의존하지 않고, 비건 뷰티에서 확실한 카테고리를 선점했...
'올다무' 작년 급성장…연매출 또는 거래액 4조원 안팎(종합) 2025-04-14 16:55:08
훌쩍 넘었다. 올리브영 판매 제품 중에서 중소기업 독립 브랜드, 이른바 '인디 화장품' 비율이 80% 이상을 차지한다. 올리브영의 지난해 외국인 매출은 전년보다 140% 증가했다. 189개 국적의 외국인이 매장을 찾아 942만건을 결제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지난해 거래액은 4조5천억원으로 전년보다 14%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