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니메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헤어 부문 대상 수상…유럽 시장 정조준 2025-03-26 13:26:22
제품력만으로 유럽 소비자의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며 “제품이 스스로 말하는 브랜드”라는 현지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니메디 관계자는 “우리는 인간과 생명, 존재의 가치를 중심에 둔 연구개발 철학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수상은 그 진정성이 세계 시장에서 통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K-바이오...
오리온 대표 "매출 5조원·영업이익 1조원 향한 원년으로" 2025-03-26 13:20:31
1조원이란 목표 달성을 위해 국내외 법인의 제품력과 영업력을 강화하겠단 방침이다. 그는 "한국 법인은 충북 진천에 생산·포장·물류 통합센터를 착공해 국내 공급 확대와 미국, 중국, 호주, 유럽 등 늘어나는 수출 물량에 대한 제품 공급력을 증대하겠다"고 말했다. 중국 법인에 대해선 "지난해 간접영업체제 전환이 어...
에이스침대, 2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2025-03-25 09:50:23
제품력을 위한 기술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기업부설 연구소인 ‘에이스침대공학연구소’는 국내 침대과학 기술력의 산실로 평가받는다. 1991년 업계 최초로 설립된 이후 현재까지도 국내 침대산업 유일의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연구소에서는 첨단 장비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것은...
비디비치, 중국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상…"글로벌 공략 가속" 2025-03-25 08:37:46
등 클렌징 카테고리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비디비치의 클렌징 제품들은 지난해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30% 가까이 증가했다. 비디비치는 올해 중국 내수시장을 겨냥한 특화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상반기에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메쉬(그물망) 쿠션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ZIC, 연비향상·엔진보호…프리미엄 오일 시장 넘버원 2025-03-24 15:52:15
ZIC의 우수한 제품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남재인 SK엔무브 Green 성장본부장은 “ZIC가 30년간 대한민국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온 것은 고객의 신뢰와 그것을 저버리지 않기 위한 SK엔무브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차별화된 제품...
신신파스 아렉스, 통증 부위별 크기·제형 다양…피부 안전성 우수 2025-03-24 15:42:04
선도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첩부제 라인업을 보유했으며 모기 기피제, 땀 억제제, 멍 풀리는 연고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100여 종의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런 노력 끝에 제품력을 인정받아 신신파스 아렉스는 K-BPI 소염진통제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2018년 연 매출 100억원을...
여명808, 천연재료로 말끔한 숙취 해소…애주가 필수품 2025-03-23 16:11:41
있다. 출시 당시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확신으로 광고보다는 거리 시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게 하는 체험마케팅을 주력으로 실시했다. 매년 해변 행사, 대학 오리엔테이션 행사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마케팅을 대학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해오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피죤, 독보적 제품력과 향기…'고농축피죤 시그니처' 2025-03-23 16:04:55
피죤은 시장 흐름 변화에 맞춰 뛰어난 제품력과 독보적인 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 고농축피죤 라인업 중에서도 ‘고농축피죤 시그니처’ 라인업은 향기뿐만 아니라 실내 건조 시에도 꿉꿉함 없는 건조 효과를 제공하는 피죤만의 기술력을 적용했다. 또한 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세탁조 관리가 용이...
소비자가 믿고 선택하는 브랜드는?…대상 주식회사 4관왕 달성 2025-03-19 16:10:30
기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아온 제품력으로 높은 구매안심도를 기록했다. 이어 락앤락(밀폐용기, 842점)이 뛰어난 밀폐력과 내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으며 5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고려은단 비타민C 1000(비타민 건강식품, 832점), 목우촌(소시지, 838점), 제주삼다수(생수, 837점), 청정원...
화해, 日 현지 중간 유통사 스토리와 맞손…일본 시장 공략 2025-03-19 15:06:35
최대의 뷰티 데이터를 보유한 화해와의 협력으로 제품력 있는 K뷰티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스토리와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현지에서 온·오프라인 유통, 마케팅, 홍보 전반에 걸쳐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