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비통, 신세계 본점에 체험형 매장 연다 2025-11-11 10:22:47
체험형 공간을 중국 상하이와 태국 방콕에서도 선보였다. 루이비통은 루이비통 비저너리 저니 서울 개점을 앞두고 한국의 전통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컬렉션은 레디 투 웨어, 레더 굿즈, 워치 앤 주얼리, 슈즈, 향수, 뷰티 등 카테고리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메가MGC커피, ‘SMGC 캠페인’ 마지막 주자 슈퍼주니어 공개 2025-11-11 10:10:10
구성된 ‘슈주PICK’ 카테고리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육성 메뉴 소개, 20주년 축하 메시지, 연말/새해 인사 멘트 등을 들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는 올 한 해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SMGC’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걸그룹 Hearts2Hearts(하츠투하츠)를 시작으로 보이그룹...
시나몬랩, 미국 고단백 스낵 '프로틴 프레첼' 독점 계약 2025-11-11 10:00:02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으며, 코스트코에서도 경쟁 제품 대비 세 배 이상 판매량을 기록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약 5000만 봉이 판매되며 미국 단백질 스낵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시나몬랩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단백질 스낵과 음료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프로틴 프레첼은 운동을...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기반으로 하이엔드 카테고리 확장과 인플루언서 협업 글로벌 여행 경험 콘텐츠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이번 두바이 프로모션 성과는 프리즘만의 고감도 디지털 콘텐츠와 독보적인 여행 기획력이 결합한 결과다”며 “프리즘만의 몰입감과 현장감이 높은 콘텐츠 연출 방식과 리테일...
한화증권 "코스맥스,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 2025-11-11 08:25:30
"3분기 한국 법인 수익성 하락의 원인은 주력 카테고리 물량 감소와 신규 고객사 대거 유인에 따른 믹스(구성) 변동 때문으로 해석된다"며 "상위 브랜드 성장세 둔화와 신규 히어로 브랜드 부재로 한국 법인의 영업이익률이 10∼11% 수준으로 수렴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일부 기초 카테고리 외 제품군 매출이 성장 둔화를 ...
여행도 블랙프라이데이, '부킹데이' 14일 간의 통합 할인 찬스! 2025-11-11 08:05:01
카테고리를 포함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모든 예약은 12월 3일 오후 11시 59분(한국시간)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숙소 할인은 ‘Black Friday Deal’ 라벨이 표시된 숙소에 한해 제공되며, 예약은 12월 3일 오전 6시(한국시간)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렌터카는 ‘Black Friday’ 배지가...
한샘 3분기 영업이익 작년 동기보다 6% 줄어(종합) 2025-11-10 18:33:48
카테고리 강화와 고객 경험 중심의 유통 채널 개편, 마케팅 고도화 등 본원적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집중적으로 투자했던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분야가 3분기 실적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한샘은 키친(부엌부문) 사업을 중심으로 상품 경쟁력 강화에 집중했다. 핵심 제품군인 '유로키친'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롯데온은 지난해 K뷰티사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쿼터 노트라는 색조 NPB를 출시하기도 했다. 롯데온 관계자는 “트윈웨일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라며 “최근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성장세가 가장 빠른 글로와 광채에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427억…전년비 1.6%↓ 2025-11-10 16:35:32
마스크팩과 선케어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국내·외 선케어 시장 성장과 더불어 선세럼 등 제형 혁신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다만, 올해 국내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인 초기 서비스 비용 증가 등으로 인해 영업이익은 343억원으로 전년...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427억원…"중국·미국서 매출 증가"(종합) 2025-11-10 16:04:50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자외선 차단)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고, 선케어 매출은 선세럼 등 제형 혁신으로 80% 성장했다. 그러나 국내 사업 영업이익은 343억원으로 13% 감소했다. 국내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인 초기 서비스 비용 증가한 영향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