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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KT, 산업계 리더 초청해 'AICT 트렌드' 세미나 2024-03-08 09:33:07
7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제조, 유통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최고경영자(CEO), 최고기술책임자(CTO),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등 100여 명의 리더를 초청해 최신 'AICT (인공지능.IT.통신기술) 중심 DX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KT서부광역본부 주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2024-03-03 08:33:48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1588-3366)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에 대해서도 사전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여름을 대비해 엔지니어가 냉장고, TV 등 가전제품 출장 서비스를 위해 방문할 경우 에어컨을 추가 점검해 주는 '플러스점검 서비스'도 병행...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14:54:30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주말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24시간, 365일 제공해 서비스 이용의 제약을 없앴다. '자가 수리 서비스'도 도입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여건이 되지 않는 고객은 필요한 부품을 구입 후...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08:54:56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24시간, 365일 제공해 서비스 이용의 제약을 없앴다. '자가 수리 서비스'도 도입해 소비자가 '수리 받을 권리'도 강화하고 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여건이 되지 않는 소비자는...
SKT, MWC 2024에서 '텔코 AI 세상' 비전 제시 2024-02-25 11:19:58
컨택센터(AICC)와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 등 텔코 LLM을 기반으로 여러 적용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LLM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와 AI 기반 디바이스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스타트업 휴메인 등 다양한 기업과 텔코 LLM을 바탕으로 협업한 사례도 소개하기로 했다. 통신사의...
'세계 3대 IT 전시회' MWC 내일 개막…韓기업 165개 사 출격 2024-02-25 08:01:00
AI컨택센터(AICC),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을 공개한다. 해외 AI 스타트업들과의 협업 사례와 AI 개인비서 '에이닷' 성과도 공유할 예정이다. KT는 '넥스트 5G'와 'AI 라이프' 등 2개 테마존으로 전시관을 꾸미고 이 중 'AI 라이프' 존에서...
[MWC] SKT, 글로벌 통신사 AI 연합 본격화…13억 시장 공략 2024-02-25 08:00:01
AI 컨택센터(AICC) ▲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 AI 기반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 등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LLM 설루션 기업 '올거나이즈'(Allganize), AI 기반 디바이스·소프트웨어 플랫폼 스타트업 '휴메인'(Humane) 등 글로벌 스타트업과의 텔코 LLM 기반 기술 협업도 소개할...
콘센트릭스 CATALYST-엠비아이솔루션-매트릭스클라우드, 업무협약 체결 2024-02-19 10:08:52
및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매트릭스클라우드'와 맞춤형 고객 경험 서비스 'CREAM'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16일 콘센트릭스 CATALYST 강남 센터에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조희제 대표와 엠비아이솔루션 김범수 대표, 매트릭스클라우드 오치웅 대표 등 주요...
KT CS, 지난해 별도 기준 매출 6천352억 원…역대 최대 2024-02-14 18:34:39
콜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 KT CS는 지난해 별도 기준 매출이 6천352억원으로 전년 대비 7.4%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KT CS가 6천억 원대 매출은 기록한 것은 지난해가 처음이다. 이 중 컨택사업 매출은 1천437억원으로 재작년보다 10.7% 늘었으며, 비건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 등 유통사업은 1천566억원으로...
'5G 가입자 포화' 통신 3사 "AI에 한 해 농사 달렸다" 2024-02-12 07:00:01
3사는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성장 흐름도 함께 짚고 넘어갔다.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는 AI 운영에 있어 핵심 인프라로, 인공지능 컨택센터는 AI 기술로 서비스 품질을 높인 사례로 꼽힌다. 통신사들이 미래 먹거리로 AI를 강조하는 데는 본업인 이동통신 매출 성장이 계속 둔화하고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