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보빵 왜 우리팀만 없어"…롯데팬 울상 2025-03-21 12:53:34
SPC 삼립은 크보빵 출시 과정에서 KBO 사무국을 통해 10개 구단 모두에 제품 출시를 위한 업무 협조를 요청했으나 롯데가 이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KBO 관계자는 "리그 마케팅을 대행하는 KBOP를 통해 삼립이 10개 구단에 문의했고, 롯데 구단은 함께하기 어렵다고 답변했다. 다만 롯데 구단도 나머지 9개 구단만으로...
'프로야구 팬심 잡아라'…플랫폼업계, KBO 마케팅·서비스 확대 2025-03-21 09:49:46
마케팅·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네이버는 KBO 10개 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협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일부 경기에서만 진행하던 '직관챌린지'를 이번 정규 시즌 모든 경기로 확대한다. 직관챌린지는 경기 현장의 모습을 네이버 숏폼 서비스 클립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로, 30∼9...
김연경, 배구 女帝의 '라스트 댄스'…챔프전 우승만 남아 2025-03-21 00:55:55
구단과 마찬가지로 경기 종료 후 김연경의 등번호 10번이 새겨진 유니폼에 선수들의 사인을 담은 액자를 전달한 뒤 선수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한국배구연맹(KOVO) 관계자는 “은퇴 행사에 모든 구단이 한마음으로 협조할 만큼 대단한 선수라 가능한 일”이라고 했다. ◇끝나지 않은 ‘라스트 댄스’김연경의 은퇴...
"반갑다 야구야!"…2년 연속 1000만 관중 노린다 2025-03-20 17:45:40
구단 감독과 선수들은 우승을 향한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우승팀 KIA의 이범호 감독은 “지난 시즌 우승한 만큼 그 성적을 목표로 달려가겠다”며 통합 2연패 도전 의지를 내비쳤다. 또 다른 우승 후보로 평가받는 LG의 염경엽 감독은 “올 시즌 목표로 한 성적과 육성을 함께 달성하고, 팬들에게 재미있는 야구를 보여줄...
"야구의 계절 돌아왔다!"…올해도 '1000만 관중' 쏜다 2025-03-20 15:33:03
각 구단 감독들과 선수들은 우승을 향한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우승팀 KIA의 이범호 감독은 “지난 시즌 우승한 만큼 그 성적을 목표로 달려가겠다”며 통합 2연패 도전 의지를 내비쳤다. 또 다른 우승 후보로 평가받는 LG의 염경엽 감독은 “올 시즌 저희가 목표로 한 성적과 육성을 함께 달성하고, 팬들에게 재미있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10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2025-03-19 11:24:51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10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2025 시즌 국내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의 메인 스폰서로 활동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티스테이션은 2016년 두산 베어스 후원을 시작한 이래 10년 연속으로...
삼립, 프로야구 구단별 '크보빵' 출시…롯데자이언츠 제외 2025-03-19 11:07:25
삼립, 프로야구 구단별 '크보빵' 출시…롯데자이언츠 제외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SPC삼립[005610]이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한 '크보빵'(KBO빵)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립은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하고 구단별로...
기아, KBO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EV4에 최초 적용 2025-03-19 11:01:58
구단에 따라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 디지털 상품이다. KBO 10개 구단별 팀 로고와 키 컬러가 반영된 클러스터, 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마스코트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홈카드 및 프로필, 팀 마스코트가 내 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 등이 제공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더 기아 EV4’에 최초로 적용되고...
기아, KBO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10개 구단별 맞춤형 디자인 2025-03-19 08:57:41
테마 공개…10개 구단별 맞춤형 디자인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기아는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2025시즌 개막을 앞두고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19일 공개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함께 기획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 디스플레이의 색상·그래픽을 구단별로 변경할...
오타니 뜬 도쿄시리즈, 970억원 경제효과…야구도 수익도 '거포' 2025-03-17 16:38:29
MLB 사무국도 오타니 효과의 수혜자 중 하나다. 지난 10일 MLB닷컴은 도쿄시리즈 스폰서 20곳 명단을 공개했는데, 그중 일본 정보기술(IT) 회사 SCSK와의 계약이 화제가 됐다. 도쿄시리즈에서 다저스와 시카고 컵스 선수들이 SCSK 로고가 새겨진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데, 계약금만 800만달러(약 115억원)에 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