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베이비페어 2013] 개최장소 '세텍' 대한민국 대표 전시 브랜드 됐다 2013-04-18 15:36:12
행사 공동 주최측 (동아닷컴· imbc·한경닷컴)으로 부터 상패를 받았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별로 우리나라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힌다. 각 부문 대상은 지난 2월 13~27일까지 만 16세 이상 국내 소비자 7만여명이 참여한 7가지 평가항목 (최초상기도, 인지도,...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먼저 받는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서 요금을 산정할 때 정부의 인가를 받아야 한다. 중요한 마케팅 수단인 요금에 대한 지배력이 다소 떨어질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 덕분에 항상 새로운 영역을 먼저 개척해 나갈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이다. ○콘텐츠 제공에 초점...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b2b 시장에서는 공동개발, 공동물류, 공동마케팅 등을 위한 공급사와 고객사의 공동 활동을 자주 볼 수 있다. 인텔과 컴퓨터 제조사들이 보여준 ‘인텔 인사이드 전략’이 대표적인 예다. 공동 활동을 수행하는 공급사는 고객과 오랫동안 관계를 맺을 수 있다. #b2b 고객은 다양한 구매기준 활용 운영 차원의 맞춤화는...
2013년 하반기, 서울교대 테솔(TESOL) 수시 모집, 설명회(4월 28일) 2013-04-18 15:10:26
근로자, 무급 휴직?휴업자가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할 경우 훈련비용의 일부를 지원받는 제도다. ‘근로자 직무능력향상 지원금’제도는 고용보험 피보험자와 고용보험 임의가입 자영업자로서 피보험기간이 180일 이상인 자에게 해당된다. 지원대상 수강생은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료 후 훈련비 일부를 지원받게 된다....
[상장예정기업]신약개발사 레고켐 "내년 매출 100억 돌파·흑전 기대" 2013-04-18 14:28:55
드림파마, 네오팜 등 국내외 제약사들과 공동연구 및 기술이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1990년대 초부터 지금까지 국내에서 신약후보물질을 기술이전한 실적은 약 50여 건인데 이 가운데 7건을 레고켐이 성사시켰다. 상장을 결정한 이유로는 우수한 인력 확보와 자금조달, 상장사로의 검증성 획득 등을 꼽았다. 공모...
"아저씨 게임 '모나크' 토종손맛 짜릿" 2013-04-18 12:26:48
이 세 사람의 공동점이 하나 더 있다. 같은 동네에 살고 있고 고양이를 기르고 있다는 것. 두 사람은 서로에게 칭찬도 빼놓지도 않았다. 최 이사는 '안 대표는 개발자로서 커뮤니티 장점을 잘 안다. 그리고 권위의식이 없고 개발에 과도하게 개입하지 않지만 꼭 필요한 점을 잘 짚는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산업부, 6개기업과 반도체 기술개발·투자 협력 2013-04-18 06:00:00
SK하이닉스 등 6개 기업과 함께 미래 반도체 개발 투자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재홍 산업부 차관과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 박성욱 SK하이닉스 사장, 김영선 ASML코리아 등 6개 글로벌 반도체 기업 대표가 참석했으며 이자리에서 향후 5년간 반도체 연구에 250억원을 공동투자하기로...
[2013대표브랜드] 양구군, 안보관광도시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돼… 2013-04-17 17:59:59
운영하거나 개발 중에 있으며 올해는 교육을 테마로 한 관광 상품의 개발에 노력하고 있어 앞으로 교육테마의 안보관광이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대표브랜드]홍성군, 광천토굴새우젓 '토굴안愛'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로 탄생 2013-04-17 17:59:58
5종의 제품개발과 haccp시설, 냉장시설, 공동판매장 등을 갖추어 위생적이고 과학적인 생산시설을 구축하여 가공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지리적단체표장 등록을 하여 지적재산권 보호 및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로 우수성을 전국에 홍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이번 소비자조사 1위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우뚝 설...
[2013대표브랜드] 고창복분자 공동브랜드 '선연, 브랜드 파워 강화 2013-04-17 17:59:56
시험장에서 체계적인 복분자 재배기술을 개발하여 농가에 보급함으로서 당도, 유효 성분, 기능성이 뛰어난 복분자의 대량 재배가 가능해졌다.또한 각종 연구결과 고창 복분자는 폴리페놀 성분이 타 지역 복분자보다 2배이상 높게 함유되어 있고 고혈압, 협심증, 심근경색 및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