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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생 해당 부서에서 대응 방안을 수립하도록 한 것이다. 동일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마련한 제도적 장치다.또 소비자 권리 강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센터를 설치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하는 고객 불만을 통합 관리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새롭게 개설한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고객의 소리와 민원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박철곤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은 ‘전기안전 선도기업, 행복한 고객, 신명나는 일터’를 비전으로 ‘행복한 고객 만들기’에 앞장서왔다.cs예보제는 이러한 감성서비스의 일환이다. 일기 예보의 개념을 도입해 ‘드맑음, 맑음, 흐림,...
<'삼척을 잡아라'..화력사업권 재계 '각축전'> 2013-01-16 06:01:06
특히 사업자 선정 위원회가 사업권을 획득하기 위해 민원을 제기한 사실이 드러나면 감점을 할 수 있도록 돼있다. 이번에 사업자 신청을 한 기업들 사이에서는 위원회에 부여된 감점 권한이 최대40점이라는 설까지 돌고 있지만 이와 관련해서 정해진 바가 전혀 없다는 게 지식경제부의 설명이다. 지경부는 사...
[인사] 대한지적공사 ; 한국학중앙연구원 ; 평택시 등 2013-01-15 17:09:58
김종만▷민원토지관리과장 한영숙▷도시개발과장 조엄장▷도로사업과장천병석▷하수운영과장 서정택▷중앙동장 변백운▷송탄출장소 민원종합처리과장 직무대리 홍인숙▷항만지원사업소장 직무대리 한주석◈대구지방경찰청◎승진<경정>▷지방청 청문감사담당관실 김만일▷지방청 보안과 황인구▷중부서 정보보안과...
"결제 요구하는 백신 조심하세요" 2013-01-15 16:49:47
2011년 248건에서 지난해 227건으로 감소한 반면 118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2011년 45건에서 지난해 109건으로 늘었다.백신 관련 민원은 자동연장 결제(44.5%), 자동해지 거절·불가(24.2%), 본인 동의 없이 결제(18.1%) 등 대부분 결제 관련 내용이었다. 하지만 자동연장 결제는 대부분 제품 약관에 들어 있어 피해를 보상...
[사설] 기업은 없고 단체와 협회만 먹여살리는 인증제도 2013-01-14 17:17:19
난립돼 있는 인증제도를 통폐합해 달라는 민원들도 끊임없이 제기된다. 기업이 조달청 등 국가기관에 납품하려면 제품 출시 때 했던 각종 검사를 이중 삼중으로 또 받아야 한다. 부처가 달라 비슷한 검사를 두 곳의 검사기관에서 받는 경우도 있다. 아예 이런 검사 때문에 국내 판매를 포기하는 업체도 생겼다는 마당이다....
"휴대폰 개통시 현금 지급"…페이백 피해 주의보 2013-01-14 17:13:01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가 지급하지 않았다는 민원이 지난해 10월 이후 매월 100여건 이상 발생했다.방통위는 페이백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통신 3사가 각사 대리점에 대한 교육과 모니터링을 철저히 하도록 했다. 방통위 관계자는 “휴대폰 가격이 지나치게 저렴하거나 은어 등을 통해 현금을 되돌려 주는 등의 혜택을 ...
"전액 현금 지원?"..휴대전화 가입 `페이백` 사기 주의 2013-01-14 15:45:28
정부가 대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최근 3개월 사이 방송통신위원회에 접수된 현금지원 관련 민원건수는 5백여 건. 이전에 비해 5배 가까이 늘어난 상황입니다. * 월 평균 현금지원 관련 민원건수 (단위: 건/월, 자료: 방송통신위원회) 2012. 10 ~ 2013. 1 : 100~120 2012. 7 ~ 2012. 9 : 20~30 개통과...
<게시판> 손보협회 상습 결빙도로 신고 캠페인 2013-01-13 12:01:07
상습 결빙도로 등 겨울철 위험도로 때문에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막고자 시민 신고 캠페인을 14일부터 실시한다. 위험도로와 시설 사진을 찍어 해당 지자체 민원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주 10여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경과 맛있는 만남] 장인수 오비맥주 사장 "사장되고 6개월 만에 생산직 750명 모두와 술잔 나눠" 2013-01-11 17:18:22
‘민원’이 있었어요. 선배들이 꺼렸던 일을 적극적으로 회사를 설득해 해결해줬더니 그 이후에 큰 도움을 주셨죠.”"누구와 치고 누구와는 안칠 수 없어 골프 즐기지 않아"◆식문화가 만드는 맥주 맛인터뷰가 시작되고 몇 시간이 흐르자 상이 음식으로 가득 채워졌다. 밥상머리 화제가 자연스레 한국의 맥주 맛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