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크메드라비, '연말맞이 1+1 이벤트' 진행 2023-12-06 10:00:08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 또는 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뛰어난 퀄리티와 편안함까지 갖춘 티셔츠 제품들을 선사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아트웍을 사용한 제품들이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전기히터, 페이스팩토리 LED 피부관리기 등이 있다. 건강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아이허브는 이날부터 26일 오전 3시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8만원 이상 주문 시 총금액의 25%를 할인해준다. 장바구니 화면에서 할인코드 'KRBF25'를 입력하면 되고, 계정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커머스 업계뿐만 아니라...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상품 라이프텍은 200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10버전까지 출시된다. 10버전은 지난해 론칭한 낚시웨어 웨더몬스터와 협업해 해양 조난 시 필요한 기능을 아우르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R&D는 코오롱그룹 경영 철학이기도 한 ‘원앤온리(One & Only)’를 고객 접점에서 풀어낸 것이다. 이렇게 탄생한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안다르, 애슬레저 웨어, 일상으로 확대 2023-11-21 16:21:49
수요를 일찌감치 간파하고, 일상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내놨다. 골프, 테니스는 물론, 짐웨어, 스윔웨어, 출퇴근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애슬레저 웨어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이런 영역 확대는 실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올해 2분기 매출 616억 원을 달성하며,...
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진화는 계속된다" 2023-11-15 22:48:52
선보이고 있다. 이달 10일에는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다. 유니클로 측은 "히트텍이 전세계 겨울철 패션을 변화시켰다. 양질의 일상복으로 모두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 ‘라이프웨어'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오정민...
SSG닷컴-W컨셉, '쓱데이' 프로모션.."단독 상품 쏜다" 2023-11-10 18:13:44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분야에서는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2030고객을 위해 '톰스벌스데이' 바시티자켓, 'DNSR' 패딩점퍼 등을 단독 발매하며 '룰루레몬' 데일리웨어, 요가복 등 단독 할인 상품도 제안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화장품 특별...
'한대 300만원' 英 명품 자전거회사…韓시장 점찍은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7 08:00:07
품질이 높으면서 자전거를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게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더네이쳐홀딩스와 브롬톤이 환경에 대한 인식을 공유한다는 점도 파트너십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대표 브랜드인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경우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고 전쟁·군복이...
구호플러스, 처음으로 남성복 선보여…'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2023-10-26 08:40:40
도시 남성들의 '하이 스트리트웨어'(High Streetwear)를 브랜드 컨셉으로 잡았다. 서울의 메인 스트리트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겉옷) 중심의 6가지 키 룩을 캡슐 컬렉션에 담았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 구호플러스 매장의 숍인숍,...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효자템…'가장 가벼운' 히트텍 나왔다 2023-10-23 11:01:03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이너웨어뿐 아니라 레이어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세계 겨울철 패션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 히트텍은 20년 전인 2003년 처음 출시됐다.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극세섬유가 흡수해 열 에너지로 바꿔주는 원리를 적용한 기능성 흡습 발열 의류다....
아크메드라비, 인도네시아 1호점 매장 오픈…인도네시아 최대 규모 IPO '부칼라팍'과 협엽 2023-10-16 13:44:52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 또는 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뛰어난 퀄리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춘 티셔츠 제품들의 인기가 높다. 또한 23F/W 시즌에 맞춰 새로운 뉴 심볼 로고를 내세워 제품 속 아트웍, 로고플레이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와 디테일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