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승 머렐, 정통 트레킹룩 '그래스보우'라인 출시 2014-02-04 12:14:52
및 집업 티셔츠, 슬림핏 팬츠 등으로 구성된 머렐의 올해 ss시즌 주력 아웃도어 제품이다. 그 첫번째 초경량 트레킹화 ‘그래스보우 스포츠고어텍스’는 여성용의 경우 256g(로우컷, 230mm 기준)이다. 남성용은 335g(로우컷, 270mm 기준)로 신발의 무게가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엠-셀렉트...
화승 머렐, 정통 트레킹룩 `그래스보우` 라인 출시 2014-02-04 10:42:26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비롯해 윈드스토퍼 재킷과 집업 티셔츠, 슬림핏 팬츠 등으로 구성된 머렐의 2014년 SS시즌 주력 아웃도어 라인. 초경량 트레킹화 `그래스보우 스포츠고어텍스`는 여성용의 경우 256g(로우컷, 230mm 기준)이며, 남성용의 경우 335g(로우컷, 270mm 기준)로 신발의 무게가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 입니다....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2014-01-07 09:35:05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04 랑콤 뗑 미라클 05 손앤박 글로우 링 파운데이션 베이스 메이크업 시 가장 실수하기 쉬운 부분은 완벽한 커버를 위해 두껍고 텁텁하게 바른다는 점이다. 하지만 울긋불긋한 피부 톤이나 빨갛게 올라온 뾰루지가 고민이라면 파운데이션으로 두껍게 가리기보다는 컨실러를 사용해 얇게 커버하는...
[아듀! 2013] 올해의 뷰티 키워드 2013-12-30 09:12:01
주차 도장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는 에어쿠션은 액체가 흐르지 않고 균일하게 찍히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스펀지에 색조 제품을 녹여낸 형태는 독창적인 형태와 사용이 편리해 많은 국내외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a to z bb크림에 이어 cc 크림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알파벳 뷰티’를 대표하는 제품은...
'어쩐지 가볍더라'…메쉬 사용 러닝화 잘 찢어진다 2013-12-04 12:00:58
알파런고, 12만4천원), 나이키(제품명 에어맥스+2013, 20만9천원)가 꼽혔다. 이혜영 소비생활연구원 소비자정책기획실장은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성향에 따라 기업들이 메쉬 원단을 사용한 경량 러닝화를 생산하는데 내구성은 떨어지고 있다"며 "기술표준원은 운동화 완제품의 내구성 등에 대한 품질...
까레라진, 김하늘 애플힙 청바지 출시 2013-11-06 17:33:29
남성용 제품은 날씬해보이는 슬림스트레이트 핏으로 디자인돼 패셔너블한 맵시를 연출할 수 있다.업체 관계자는 “까레라진의 기모 청바지는 스타일리시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라며, “실용성 높은 제품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한편 cj오쇼핑에 웜 진(warm jeans)을 선보일...
나이키, 겨울 맞아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러닝 컬렉션 출시 2013-10-21 09:53:03
것.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800 베스트(Aeroloft 800 Vest)는 초경량의 단열 레이어 구조를 통해 이 문제를 극복해냈으며, 레이저 커팅 기술을 통해 러너의 움직임에 따라 베스트의 통기성을 더욱 활성화 시키는 정밀한 기술이 적용 됐습니다. 여기에 땀을 배출하는 측면과 어깨의 드라이 핏(Dri-FIT)소재 패널은 통기성을...
“제복은 딱딱하다?” 스타들에 의해 재해석 되는 제복 스타일 2013-08-19 19:51:15
있으면서도 이종석 특유의 슬림한 핏이 어우러져져 섹시한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비스트는 콘서트 포스터에서 ‘비스트 에어라인’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짙은 청녹색 계열의 수트로 중후한 매력을 더한 파일럿룩을 연출했다. 단정하고 절제되어 보이는 완벽 수트 스타일이지만 포즈나 모자 등으로 멤버별로 각기...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에어-핏 매직 쿠션 케이스 구매 시, 드라마틱 파운데이션 미니어쳐를 증정하고 있다. 2,000만 개 판매 돌파, bb크림 350만 개 판매 돌파, 트리트먼트에센스-액티베이터앰플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미샤의 대표상품인 bb크림은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세계적으로 미샤의 이름을 널리...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에어-핏 매직 쿠션 케이스 구매 시, 드라마틱 파운데이션 미니어쳐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화장품을 더 저렴하게 제공하고, 계절에 맞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k-뷰티산업, 세계 화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