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규현 "내 의견 줄였다"… 안테나 유희열 손잡고 '리스타트' [종합] 2024-01-09 15:23:46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해온 타이틀을 생각해보면 많이 서정적인 발라드를 보여드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한 곡만을 위한 앨범이 아닌 공연을 위한 앨범이다. 하나의 공연을 보는 듯한 리스트를 만들어봤다. 많은 분께서 전곡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그렇지...
동방신기 "빛바래지 않도록"…무대서 살아 숨 쉰 20년의 역사 [종합] 2023-12-31 19:13:04
지난 시간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세트리스트가 인상적이었다. 20년의 세월을 압축해 놓은 듯 '허그'부터 신보 타이틀곡 '레벨(Rebel)'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었다. 카시오페아(공식 팬덤명)뿐만 아니라 오랜 K팝 팬들이라면 누구든 가슴이 뛸 만한 명곡의 향연이 이어졌다. '허그'를 부를 땐...
동방신기 "20주년 콘서트, 상상 그 이상…'라이징 선' 오프닝 처음" 2023-12-31 16:54:26
완성한 타이틀이다. 최강창민은 "동방신기가 드디어 20주년을 맞이했다. 20년 동안의 동방신기, 우리 둘의 지난 날을 회상하면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것에 대한 감사함을 담고 또 앞으로 나아갈 20년과 그 이후의 미래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멋지게 해보자는 의미로 지어봤다"고 설명했다. 유노윤호는 "오프닝 무대부터...
“가성비 좋은 ‘골프공’에 20년 제조 노하우 듬뿍 담았죠” 2023-12-28 10:49:40
구축하시나요. 현재 국내 유입되는 브랜드 골프공의 경우 타이틀리스트, 스릭슨, 캘러웨이, 브릿지스톤 등이 60%이상 수입되고 있고, 볼빅, 세인트나인 등 국내 브랜드가 40%정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골프공 시장 규모는 약 1,500억원 정도인데, 해외 브랜드 70%, 국내 브랜드 30%의 비율입니다. 특히...
겨울엔 거미…따뜻한 감성으로 꽉 채운 서울 콘서트 2023-12-18 11:30:39
제 음악에 가장 많이 들어가 있는 감정인 '사랑'을 타이틀로 짓게 됐다. 다들 즐겁게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도 '믿고 보는' 콘서트의 정석을 보여준 거미였다. 그는 '혼자만 하는 사랑', '날 그만 잊어요', '어른아이' 등의 히트곡은 물론 거미의 감성을 듬뿍...
트레저, 영하 날씨 따위…뜨겁다 못해 타오른 '공연계 보물' [리뷰] 2023-12-17 19:30:01
수 있는 세트리스트가 인상적이었다. 지훈·준규·윤재혁·도영·소정환으로 구성된 T5 '무브(MOVE)'를 시작으로 아사히·하루토의 '고마워', 최현석·요시·하루토의 'G.O.A.T', '볼케이노(VolKno)', 지훈·준규·박정우의 '어른'까지 지루할 틈 없는 무대가 이어졌다. 트레저는...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서두르세요"…장난감 ·의류 할인 2023-12-16 07:00:04
타이틀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20일까지 연말 홈파티용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한다. 엘포인트 회원들은 호주산 와규 국거리와 불고기 거리, 깨끗한 축산농장 인증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석화와 참치 뱃살 모둠회, 딸기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골프 황제' 우즈, 나이키와 27년 동행 마침표 찍나 2023-12-15 16:50:20
골프로만 7억92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하지만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 역사와 전통의 ‘골프 강자’들의 반격에 성장세는 멈췄고 수익성은 떨어졌다. 견디다 못한 나이키는 2016년 골프채, 골프공 등 용품 시장에서 철수했다. 그해 나이키의 골프 관련 매출은 7억600만달러로 2015년(7억6900만달러)...
골프공 비거리 제한…타이틀리스트 20년 독주 깨질까 2023-12-11 18:26:46
있는 타이틀리스트 자리를 흔들 수 있는 동력이 없었다. 타이틀리스트는 2000년 ‘프로 V1’을 내놓은 뒤 투어 사용률과 글로벌 판매량에서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미국 기업 분석 사이트 알파시킹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골프공 시장에서 타이틀리스트 점유율은 약 50%(공인구 기준)였다. 남은 자리를 2위...
15야드 덜 나가는 골프공, 공인구로 확정…2028년 프로부터 적용 2023-12-07 19:06:29
사용하는 타이틀리스트 프로V1, 캘러웨이 크롬 소프트, 테일러메이드 TP5, 스릭슨 Z스타 등의 대표 골프공이 모두 비공인구가 된다. 미국 골프위크는 새로운 기준을 적용하면 장타를 치는 남성 아마추어는 드라이버샷에서 10~15야드, 평균 남성 아마추어는 3~5야드 정도 비거리가 줄어들 것으로 내다봤다. 여성 아마추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