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삼건축, 새로운 아웃도어 레저 미니리조트 ‘Tiny Resort’ 2023 공간디자인페어에서 공개 2023-08-01 11:39:07
있도록 했다. 5년 동안 공간디자인페어의 메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는 간삼건축 Hospitality Design 이효상 부문장은 “Tiny Resort의 개념을 현실화하기 위한 이번 실험이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트렌드와 공간디자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3 공간디자인페어에서는...
버추얼 휴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튜디오 척(Studio Cheok) 남궁솔 대표 2023-07-31 17:50:57
상업 영화 CG 감독 등 전문적이면서도 콘텐츠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는 20대 위주의 실무인력으로 구성된 스튜디오 척은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다.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도 참여하여 사업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버추얼 휴면과 버추얼 휴먼 콘텐츠를 동...
한여름에 겨울 외투를…SSG닷컴, '역시즌' 아동 의류 기획전 2023-07-31 09:46:13
달 6일까지 '베이비&키즈 페어'를 열어 '역시즌' 유아·아동 패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유아·아동 카테고리에서 역시즌 쇼핑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기획전이다. 행사에서는 오리털 재킷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물티슈, 기저귀 등 유아용품과 인기...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리뉴얼 오픈…파인 다이닝의 품격을 담아낸 프리미엄 뷔페 2023-07-31 08:00:10
도입해 기존 인기 메뉴들은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메뉴들을 준비했다. 그릴, 스시, 핫푸드, 콜드를 포함한 7개 라이브 섹션에서 1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전문 셰프가 요리한 음식을 즉석에서 바로 제공하는 오픈 키친(Open Kitchen)을 대폭 늘려 생동감을 더한...
MZ 대세 열광하는 하이볼…페어링하기 좋은 한우 안주는 2023-07-28 11:12:22
때문이다. 하이볼 트렌드에 잘 어울리는 안주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 다양한 음식 중에서도 한우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가득해 하이볼과 궁합이 좋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와 함께 하이볼을 먹을 때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한우 안주를 알아보자. ● 하이볼과 함께 이자카야...
"와인도 이젠 질렸다"…요즘 2030이 열광하는 술은?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19 14:55:13
사이에서 주류 트렌드가 위스키 열풍으로 옮겨간데다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후 ‘홈술’ 열풍이 약해진 탓이다. 와인 수입 업체들은 수입처와 프리미엄 와인 종류를 늘리고 식당 등으로 판로를 다변화하는 등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와인 수입량 21년比 22.5% 줄어19일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10분 만에 동난 '100원 즉석밥' 다시 뜬다…초저가 승부수 줄이어 2023-07-17 09:28:46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의 ‘직장인 점심식사 관련 인식조사’에 따르면 올해 외식비 상승으로 인해 직장인들이 점심값으로 지출하는 금액은 평균 9000원에 이른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잇따른 물가 인상 속 가계 부담이 큰 만큼 알뜰소비족을 공략하기 위해 2000원 푸드 상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출시…고도수 증류주 시장 확대 2023-07-10 09:04:31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40도 이상의 초고도수 증류주는 지난 2020년 이후 2년간 연평균 판매 증가율이 116.7%에 달할 정도로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정식 출시 전 미니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마련하고 일품진로 오크43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13∼16일 강남구...
80만명 몰린 펫프렌즈, '심쿵 펫페어'…MZ세대 79% 차지 2023-07-05 17:12:02
심쿵 펫페어의 주 고객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동 기간 펫프렌즈 신규 주문 고객은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이번 심쿵 펫페어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 1~3위는 강아지와 고양이 품목에서 모두 사료와 간식 등 펫푸드 제품이 차지했다. 상위에 랭크된 제품들은 천연, 오가닉, 유전자 변형이 안된 식품(non-GMO) 등...
트렌드지, 해외 활동→드라마 촬영까지…쉼표 없는 ‘글로벌돌’의 기대되는 2023년 2023-06-23 14:50:02
? 드라마 촬영뿐만 아니라 트렌드지는 활동 반경을 해외로 확장하며 본격적인 ‘글로벌돌’ 행보를 밟는다. 오는 24일부터 한국과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 ‘2023 K-FOOD FAIR’(케이푸드 페어)를 비롯해 현지 팬미팅, ‘2023 아시아국제만화전’ 축하공연, 그리고 일본 쇼케이스까지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트렌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