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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싼 가전 왜 사요?"…제품 팔지도 않는데 해외서 2조 '잭팟' 2025-08-12 10:04:35
매출을 끌어올린 것이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30%를 웃돌 정도다. LG전자는 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국가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임정수 LG전자 HS·ES구독사업담당은 "현지 고객의 생활패턴과 니즈를 파악하고 지역 특화된 제품·전략을 바탕으로 사업을 성장시키면서 글로벌 ...
LG전자, 싱가포르서 구독 서비스…글로벌 확대 가속화 2025-08-12 10:00:01
매출 증가율이 30%를 상회하는 등 회사의 질적 성장을 이끄는 주요 동력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정수 LG전자 HS/ES구독사업담당은 "현지 고객의 생활 패턴과 니즈를 파악하고 지역 특화된 제품 및 전략을 바탕으로 사업을 성장시키며 글로벌 구독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akmj@yna.co.kr (끝)...
[K바이오 뉴프런티어 (17)] 애드파마 "개량신약 기술력 국내 최강…바이오벤처와 협업해 신약 개발 도전" 2025-08-11 14:49:39
807억원이 됐다. 연평균증가율은 37%다. 제약사에서 로열티 받는 제약벤처…해외 진출도 추진애드파마의 올해 매출 목표는 390억원이다. 제약사에서 받는 개량신약 연구용역비가 매출의 대부분이다. 이 가운데 로열티 수입은 45억원이다. 연구용역비 외에 매출의 일정액을 로열티로 받고 있어서다. 애드파마는 개량신약...
불닭이 만든 기적…삼양 몸값, 日 '라면 간판'도 제쳤다 2025-08-10 18:27:47
7.4% 하락했다. 스킨부스터 ‘리쥬란’을 판매하는 파마리서치는 지난 2분기 영업이익 559억원을 거뒀다. 작년 같은 기간보다 81.7% 급증했다. 이 회사의 시총은 6조8987억원으로 올해 들어서만 146.4% 늘어 코스닥 화장품업체 선두를 달리고 있다. 박종대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K뷰티 수출 증가율이 유럽 주요국에서 최근...
전력인프라·조선·화장품…불확실한 장세, 수출株로 넘는다 2025-08-10 18:18:32
있어서다. 빙과류를 판매하는 제과업체가 대표적이다. 빙과류 수출은 올 들어 지난달까지 27.41% 늘어 변압기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지만, 내수 부진으로 냉장·냉동 제품 매출이 부진해 주가는 상대적으로 약세다. 미국 수출 비중이 높은 기업은 미국의 상호관세와 품목별 관세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는...
상하이 증시, 中 주택가격·생산·실업률 줄줄이 발표 2025-08-10 18:12:57
가격, 고정자산투자, 산업생산, 소매판매, 실직률이 일제히 공개된다. 지표 발표와 함께 중국 국가통계국이 기자회견을 열고 경제 전반에 대한 진단과 평가를 내린다. 지난 6월 중국의 소매판매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8% 증가하는 데 그쳐 시장 전망치(5.4%)를 크게 밑돌았다. 중국 정부가 소비재와 신제품 교체 정책 등...
"한국에선 구할 수도 없는데…" 그야말로 역대급 초비상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08-08 06:41:48
자릿수 증가율을 보여 재고를 비축 중이다. 러시아산 파이프라인 가스 구매도 늘렸다.다만 현재까지 태양광·풍력 등 재생에너지 발전 상태가 좋아 LNG 발전 비중은 크게 늘리지 않고 전력 공급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폭염이 중국 국내 물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7월 들어 중국 산서성 등 주요 탄광...
건설부진·수출 우려에도 소비는 청신호…KDI "소비쿠폰 기대" 2025-08-07 12:00:00
힘입어 개선됐다고 KDI는 설명했다. 재화 소비를 뜻하는 소매 판매는 0% 안팎의 여전히 낮은 증가율에 머물고 있지만, 7월 소비자심리지수(110.8)는 전월(108.7)에 이어 기준치(100)를 크게 웃돌았다. KDI는 "가계 대출금리는 하락세를 지속하는 등 소비 여건은 점차 개선되는 모습"이라며 "7월에 지급되기 시작한 민생회복...
CU, '고양이의 날' 맞아 반려묘 먹거리 '플러스원' 행사 2025-08-06 08:14:02
매출 증가율은 2023년 34%, 지난해 23.9%, 올해(1∼7월) 15%로 해마다 두 자릿수를 나타내고 있다. CU는 이번 행사에서 반려묘 습식 캔 일부 상품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고 간식 등에는 투플러스원(2+1)을 적용한다. 반려견 상품 일부에도 2+1이 적용된다. 반려묘와의 일상을 담은 웹툰 '뽀짜툰'과 협업한...
열대야에 쿨링 침구 판매 33% 늘었다…'생존템' 된 '숙면템' 2025-08-05 15:08:28
심화된 올 4월부터 7월까지 쿨링 제품군 판매량은 매달 평균 33.3%의 증가율을 보였다. 에이스침대의 쿨링 제품군은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 △쿨링 바디필로우 등이다. 두 제품 모두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노하우와 프리미엄 냉감 원사를 적용했다. 뛰어난 쿨링감과 빠른 열 배출이 특징으로, 한여름에도 숙면을 취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