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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뷰티'로 글로벌 공략 나선 W컨셉…상반기 해외시장 매출 20% 이상 늘었다 2025-09-10 16:03:44
‘듀얼소닉’ 등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영화 등이 인기를 끌면서 K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것도 호재다. W컨셉 글로벌몰에서 상반기 매출이 1년 전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브랜드는 230여 개에 달한다. 마지셔우드, 오소이 등이 대표적이다. W컨셉 관계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中, 佛브랜드 디오르 행정처벌…"개인정보 불법 해외 전송" 2025-09-10 12:03:52
해외 전송" 벌금액 등 구체적 처벌 내용은 비공개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중국 당국이 프랑스 패션브랜드 디오르의 중국 상하이 자회사에 대해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해외 전송했다며 행정처벌했다. 중국 국가인터넷안전통보센터는 9일(현지시간) 공안 당국이 지난 5월 있었던 디오르의 개인정보 유출 사건에 대한...
'더현대 글로벌' 업계 최초로 대만 뚫었다 2025-09-10 10:05:54
공용 화장품 '라카',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만에서 더현대 글로벌의 사업 확장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내년 하반기 타이중과 타이난에서 팝업 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현대百, 대만 백화점서 'K패션·K뷰티 팝업스토어' 연다 2025-09-10 09:57:52
현대百, 대만 백화점서 'K패션·K뷰티 팝업스토어' 연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은 일본에 이어 대만의 백화점에서 한국산 패션·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석 달간 대만...
GS샵, 추석 앞두고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누적 구매 따라 혜택 2025-09-10 08:46:03
브랜드'에 7% 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 해외여행으로 선물을 미리 보내려는 수요도 높을 것으로 보고 '선물하기'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 채널은 여행 수요를 겨냥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등 패션잡화 편성을 늘린다. 또 차례를 간소화하거나...
"오늘 40만원 결제했어요"…MZ부모 계절마다 100만원씩 쓰는 곳 [트렌드+] 2025-09-10 06:30:03
패션 플랫폼 29CM는 최근 성수동에 ‘이구키즈 성수’를 열고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구성을 대폭 확대했다. 드타미프로젝트, 세아랑, 젤리멜로 등 오프라인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가 다수 입점시키며 MZ세대 부모들의 소비 욕구를 겨냥했다. 업계 관계자는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소비하는 ‘VIB(Very...
K패션에 이어 K뷰티로 해외 진출에 나선 무신사 2025-09-09 22:00:05
무신사가 재고 관리가 까다로운 오프라인 매장을 해외에서 확대하는 이유는 늘어나는 외국인 수요 때문이다. 무신사에 따르면 '성수@대림창고' 매장에서 오드타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약 50%가 외국인으로 나타났다. 무신사는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
방콕 패션쇼 등장한 한섬…동남아 진출 교두보 공략 2025-09-09 16:56:14
브랜드인 시스템·시스템옴므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한섬이 프랑스 파리 외 해외 현지에서 패션쇼를 연 것은 태국이 처음이다. 한섬은 패션쇼를 계기로 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도매 계약 추진, 팝업스토어 운영, 정식 매장 개점 등을 통해 동남아시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구상이다. 한섬...
한섬, 태국서 첫 패션쇼…동남아 진출 본격화 2025-09-09 09:53:32
중저가 중심의 패션 수요가 고품질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 빠르게 확산하며 럭셔리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 총 인구는 약 7억 명으로 전세계 1/12 가량을 차지하고 있으며, 자산 100만달러 이상을 보유한 고액 자산가 수는 100만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는 2027년에는 140만...
이탈리아-한국, 미래 산업 협력 모색…‘비즈니스 포럼 2025’ 개최 2025-09-08 14:25:11
절반 이상이 패션·명품 분야에 집중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 기업 29곳과 한국 기업 66곳을 포함해 총 115개사가 참가했으며, 약 160건의 B2B 미팅이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개회식, 경제 관계 라운드테이블, 분야별 세미나로 구성됐다. 인공지능, 반도체, 로보틱스 등 첨단기술과 함께 친환경, 헬스케어 산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