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물의 날] 다양한 '물 캠페인' 2013-03-19 16:51:32
맞아 인지도를 높이거나 이미지를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동화약품은 유니세프(unicef)와 손잡고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최근 시작했다. 식수 부족으로 생명에 위협을 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전달하고 수질 오염과 물 부족의 심각성을 알리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유니세프 공식...
차티스손보, `AIG손보`로 새출발 2013-03-19 16:48:43
사장 "한국에서 AIG 브랜드 인지도가 95%에 달해서 AIG가 영업하고 있는 나라에서 가장 높구요. 차티스는 아직 60%대라서 높은 인지도와 친숙도를 봤을 때 지금이 저희가 다시 AIG로 귀환하기에 적절하지 않나 판단했습니다." AIG손보는 사명 변경과 함께 고객 서비스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전자청약·결제 서비스 등...
차티스, AIG손해보험으로 브랜드 변경(종합) 2013-03-19 14:51:10
브랜드 설문 조사에 따르면 AIG 브랜드가한국에서 95% 인지도를 보이는 등 한국 고객에게 여전히 높은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인정받고 있다"면서 "AIG 브랜드 도입은 최적의 시기에 통일된 브랜드 파워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라고 소개했다. 그는 "AIG가 미국 정부에서 지원받은 공적 자금을 모두 상환해 재건...
차티스 "이젠 AIG손보로 불러주세요" 2013-03-19 14:20:34
인지도를 보이는 등 한국 고객에게 여전히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면서 “aig손보란 이름으로 노년 보험 시장에 주력하면서 젊은 층을 위한 상품 개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ig손보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전자 청약 및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투자할 예정이다....
차티스, AIG손해보험으로 브랜드 변경 2013-03-19 13:00:08
95% 인지도를 보이는 등 한국 고객에게 여전히 높은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인정받고 있다"면서 "국내 최초 외국계 보험사인 AIG손해보험은 다양한 상품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한국 시장에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티스는 AIG손보로 이름을 바꿔 노년 보험 시장에 주력하면서 젊은 층을 위한상품 개발을 확대할...
디자이너 유혜진, 새 컬렉션 `시크한 미래주의` 2013-03-19 12:05:51
정체성과 대중적인 인지도 확보를 위해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지난 시즌까지 4회에 걸쳐 SFAA 컬렉션과 서울 컬렉션에 참가한 유혜진은 3년째를 맞이한 올해부터 컬렉션에 참가할 브랜드명을 `쿠만 오은환(Kumann OH EUN HWAN)`에서 `쿠만 유혜진(Kumann YOO HYE JIN)`으로 변경했다. 1965년 디자이너 오은환이 시작한...
불황일수록 매출 늘어나는 소자본 창업 '주목' 2013-03-19 10:39:06
인지도를 이용한 사업으로 홍보와 마케팅에서 유리한 점이 많다. 하지만 이름을 내걸고 하는 프랜차이즈만으로는 성공 대열에 합류하기 어렵다는 평가가 대세다. 실질적인 성공의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맛과 아이디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매일유업, 中 분유 매출 '쑥쑥'-이트레이드證 2013-03-19 08:01:46
증가했다는 것.병원 전용 특수 분유로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효과도 기대된다는 분석이다.김 연구원은 "올해 중국향 분유 수출액은 업체 가이던스를 웃도는 300억원 수준을 달성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엄앵란 피소, 김치 사업으로 100억대 매출 올리고… 2013-03-18 16:21:49
인지도를 갖고 있는 엄씨가 피고 회사에 실질적인 경영자로 참여하고 있어 계약을 체결한 것"이라며 "엄씨는 자신의 책임으로 모든 것을 진행하겠다고 약속해 이를 믿고 납품했다"고 전했다.한편, 지난 2009년 엄앵란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막내딸 강수화와 함께 주식회사 엄앵란으로 연예인 김치시장에 뛰어들었다. 이어...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트라스트, 붙이는 관절염치료제 '컬러마케팅' 2013-03-18 15:32:08
캠페인’을 펼쳤다. 인지도를 확보한 후에는 무릎에 집중하는 광고 콘셉트를 선보였다. 무릎 관절염 치료제 시장이 전체 관절염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해 ‘무릎 시장’만 선점해도 1위 브랜드가 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었다.트라스트(trast)란 제품명은 ‘3’을 뜻하는 영어 ‘tri’와 ‘지속하다’는 의미를 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