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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애플 입장한 모바일페이…올해 시장규모 742조원 2016-02-09 13:11:07
등으로 삼성페이 도입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삼성페이 탑재 모델을 갤럭시S6·S6엣지, 갤럭시노트5 등 플래그십 모델에서2016년형 갤럭시 A5, A7 등 보급형 모델까지 확대했다. 알리바바의 알리페이(Alipay), 텐센트(텅쉰·騰迅)의 위챗페이먼트(WeChat Pay)도 모바일 페이 시장을 키우고 있다....
15만 요우커 잡아라…화장품 유통가 `설 잊은 춘절 준비` 2016-02-04 14:25:24
# 올리브영, 홍빠오 선물에 알리페이 결제 혜택까지 ▲ 올리브영은 중국인 쇼핑객들을 위해 뷰티 홍빠오 선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또한 14일까지 전국 관광상권 내 매장에서 중국인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5만원 이상 구매...
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 외국인 관광객 부가세 즉시환급제 실시 2016-02-04 12:45:35
도입해,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한 태블릿PC 어플리케이션 매장 비치, 4개 언어(중국어,영어,일본어,한국어)로 쇼핑 정보 확인이 가능한 `모바일 디지털 가이드` 등을 마련했습니다. 이니스프리는 2월 8일부터 3월말까지 명동 지역 매장에 한해 알리페이 결제 고객에게 50위안 이상 구매 시 10위안을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유통업계, 중국인을 맞아라 `춘절 모드 돌입` 2016-02-04 07:28:40
동시에 `알리페이`와 연계해 오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알리페이로 결제 시, 5%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대량 구매하는 중국인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15만원 이상 구매 시, 백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대형 쇼핑백도 특별 제작해 증정한다. #LG생활건강, 웨이보 연계 이벤트 및 티몰` O2O 공동 마케팅...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묵묵히 '고객만족' 외길…브랜드의 진심은 통한다 2016-02-04 07:10:00
알리고 있다.포럼은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함께 지난해 10월26일부터 11월2일까지 현지 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11월23일부터 30일까지 인민망의 온라인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다. 현지 참여는 470만6841건에 달한다.소비자 조사 합산에 따라 상위에 오른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슈+] 유통가 요우커 모시기, SNS부터 홍바오까지 2016-02-03 16:47:56
10~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9일부터 29일까지는 알리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신세계 백화점은 아날로그 형식으로 진행하던 경품 이벤트를 o2o(온·오프라인 연계)를 활용한 '비콘 서비스'로 전환했다. 29일까지 중국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김기자 마켓노트> 저무는 IT `하드웨어`…플랫폼 기업 뜬다 2016-02-03 09:48:24
화면보시죠. 알파벳, 구글을 포함해 페이스북, 아마존, 넷플릭스를 FANG주라고 부릅니다. 팡 오를 것 같은 조합의 이름인데, 지난해부터 강세를 이어온 대표적인 플랫폼 기업들입니다. 미국만 있는게 아닙니다. 검색엔진, 전자상거래, 인터넷게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입니다. 텐센트는 국내...
BNK 부산은행, 모바일 카드 경품 이벤트 실시 2016-02-01 18:20:07
카드 이용하거나 △부산은행 카드로 간편 결제 서비스(bc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를 1번 이상 이용한 고객은 별도 응모절차 없이 이번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부산은행은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스마트워치(갤럭시 기어 s2), 2등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3등 350명에게는 50...
백화점·마트, 외국인에 부가세 즉시 환급 2016-01-31 19:06:27
인롄카드나 알리페이로 결제하면 물건값을 추가로 깎아주고 일정액만큼 상품권을 제공한다.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부가세 즉시환급제가 도입되면 외국인 관광객이 편리하게 물건값을 할인받을 수 있어 외국인 관련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한국인 절반, 온라인서 식품 사봤다" 2016-01-27 19:33:27
등 세계 26개 주요국 1만30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8~10월 진행됐다.한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결제 수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한 것은 신용카드(79%)였다. 해외에서는 사용률이 46%인 디지털 결제 수단 페이팔과 알리페이 등은 26%에 그쳤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