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분양 현장 포커스] 세종시 '중흥 S-클래스 4차', 세종시의 교육특구…교통도 좋아 2013-02-17 09:52:21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는 낮을지 몰라도 세종시에서 대규모 분양으로 브랜드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대평동 264의 1에 마련된다. 1577-2264한지아 한경닷컴 기자 jyahhan@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기아차, 박주영 선수에게 K5 하이브리드 전달 2013-02-17 09:00:06
K5 하이브리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2014 브라질 월드컵 예선전에서 박 선수의 활약을 기대했다. 기아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과 UEFA 유로 2012를 후원하고 2002년부터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의 메이저 스폰서를 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기아차, "스페인에 'K5 하이브리드' 알린다"…박주영에 협찬 2013-02-17 09:00:06
k5 하이브리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기아차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연예계 성스캔들...
일동후디스, 김창선 신임 홍보팀장 선임 2013-02-15 16:55:46
식음료 분야에서 오랫동안 홍보 업무를 담당하며 전문성이 입증된 만큼 일동후디스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팀장은 추후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를 비롯한 사업 전 분야의 마케팅과 홍보, 프로모션 등을 총괄하며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 입니다.
[기고] 식품산업을 성장동력으로 2013-02-15 16:44:15
한계가 어디까지인지도 잘 알 수 없다.식품의 안전은 기본이다. 식품·외식산업의 발전, 프랜차이즈 개발·수출, 음식문화 계승·교류, 관광상품 개발,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이르기까지 외식산업과 관련된 중요한 업무를 총괄할 수 있어야 한다. 정부조직 개편에서 이런 기능이 언급조차 되지 않은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대우일렉 '미드로우 전략' 세계10위 종합전자 도약> 2013-02-15 14:40:43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중간지대를 적극 공략해 미드로우 시장의 글로벌 선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대우'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3~4년 뒤 미드로우 시장에서 입지가 충분히 다져지면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고급 브랜드를 런칭함으로써 프리미엄 시장 이상으로 진출할...
대세돌 걸스데이, 반도옵티칼 얼굴로 낙점! 2013-02-15 10:51:34
브랜드들은 한류진출을 목표로 이미 한류에서 인지도가 있는 그룹들을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반도옵티칼 역시 일본, 중국 등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스데이를 모델로 기용,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걸스데이의 기용은 브랜드의 한류 진출에도 깊은 관계가 있다. 반도 옵티칼에서 ...
'한류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반도옵티칼 모델 전격 발탁! 2013-02-15 10:51:30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으로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스타일리시 공항패션 “트렌드 보이네!”...
빈스빈스 삼청점 확장이전, 50% 반값 할인 행사 2013-02-15 09:14:22
없는 맛을 구현해 인지도를 알렸고 아프리카, 아시아, 라틴아메리카에서 재배된 15가지 원두를 선택하여 바로 로스팅해서 신선한 커피를 맛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커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본점 확장·이전 기념으로 2월 한달 간 삼청동 방문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장이전 개점 당일...
[하얀달 성공 스토리③] 엄마, 하지만 여자… 그들의 감성을 이해하라 2013-02-14 18:17:35
만든 것이다. 이같은 신선하고 색다른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 제고는 물론 하얀달이 임산부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사진출처: 맘누리, 하얀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혜정-타블로 커플룩,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야왕’ 권상우 “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