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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콤, 모바일게임 '열혈강호' 7종 쏟아진다 2013-03-19 08:50:10
게임사가 '열혈강호'를 활용해 wrpg, sng, 디펜스, 3d 액션 등 각기 다른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방식이다. ▲ 지난 18일'열혈강호 콘소시엄'프로젝트 참여 9개사 담당자가 모였다. 특히, 카톡 히트작 '카오스베인'로 유명한 모비클이 같은 장르인 wrpg를 개발하고 '열혈강호 온라인'을...
던전스트라이커, 27일 출격전 마지막 담금질 2013-03-15 16:09:08
온라인게임사업부 조현식 부장은 ''던스'는 2012 지스타에서 유저체험 만족도 1위, best rpg 등에 선정되는 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지스타 이후에도 이용자분들의 식지않는 관심으로 유저체험파티 등을 진행할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라며 '공개서비스에 앞서 '던스'의 핵심...
한게임, 던젼스트라이커 테스터 15일부터 모집 2013-03-15 14:52:10
등 특수 던전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조현식 NHN 온라인게임사업부장은 “던스는 2012 지스타에서 유저체험 만족도 1위, BEST RPG 등에 선정되는 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며 "지스타 이후에도 이용자분들의 식지않는 관심으로 유저체험파티 등을 진행할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스...
세가-넥슨-팜플, 물러설 수 없는 '카드배틀 전쟁' 2013-03-15 06:53:29
게임사 넥슨도 같은 날 이미 일본에서 출시한 바 있는 '마비노기 걸즈'의 사전등록이라는 칼을 빼들었다. 스마일게이트 자회사 팜플은 자사 1호 모바일게임 카드배틀 '데빌메이커'의 사전 등록을 12일부터 시작했다. 바야흐로 먼 산 아지랑이 모락모락 타오르는 춘삼월, 한국-일본 '카드배틀' 게임의...
'피쉬 아일랜드' 카톡 입점! "내 랭킹은 몇 위?" 2013-03-12 11:55:28
식음료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과 게임내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크리티카' 돌풍 장난 아니네! 게임업계 깜짝 nhn 회사명 '네이버'로 바꾼다 코어 온라인, pc방에서 즐기면 4배 더 즐겁다! 크리티카, 신규 스테이지 3종으로 흥행 가속! 시가총액 4조원, 국내...
"라인, 1분기 매출 1000억원…분할 후 프리미엄 예상"-대우 2013-03-11 07:57:20
"게임사업부 분사는 장기적으로 인터넷 서비스와 게임 분야 양쪽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nhn의 전략으로 해석된다"며 "이번 분사 관련 분할 비율과 신설 법인의 수익 구조 등은 시장 기대치 수준에서 발표됐다"고 평가했다.김 애널리스트는 2012년 연결 손익계산서 기준 존속 법인 네이버와 신설 법인 한게임의 적정...
카톡 게임, 이제 흥행대박 열쇠 아니다? 2013-03-11 07:46:06
후 회복이 안된 중소 게임사 한 대표는 '카카오톡 게임도 이제 물량공세가 통하다. 희한하게도 카카오톡 게임의 순위가 떨어지면 광고를 하면 바로 다시 올라온다. 아무리 좋은 게임도 총알을 받쳐주지 않으면 도루묵이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카톡 게임 인기 순위의 경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모바일에서 RPG까지'…한게임, 분사 후 게임 대장株 될까 2013-03-08 16:00:20
선보일 계획이다.pc 온라인 게임 개발도 시도하고 있다. 현재 한게임이 자체 개발한 대작 온라인게임은 rpg 게임 퍼블리싱을 통해 노하우를 익혀가고 있다. 한게임이 지난달 말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실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일주일만에 pc방 점유율 1.64%(5일,...
[단독]"11개 '열혈강호' 모바일 종합세트 뜬다" 2013-03-07 09:37:24
같다. pc게임, 온라인게임(엠게임), 아케이드(계약) 등 이어 모바일 게임(열혈강호(일레트릭아일랜드)-열혈강호 종횡천하(anb)) 등 출시되어 인기를 모았다'고 소개했다. 이번 컨소시엄은 더 커지고 퀄리티도 최강 라인업 '빅뱅' 시스템을 갖췄다. 이런 방식도 게임사상 처음이다. 컨소시엄에는 모바일게임 시장의...
<경제의창W> 남경필 신임 게임협회장 `기대vs우려` 2013-03-06 18:27:11
심야시간대인 밤12시부터 아침 6시까지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는 제도로 지난 2011년 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셧다운제도가 해외에서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제도라고 반발했지만 게임의 부작용에 대한 여론이 조성되면서 받아드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더해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