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춘남(春男)’이라면 이렇게 입자 ③ 컬러 2013-03-15 11:34:36
더욱 와 닿는다. 겨울 내내 무채색으로 채워졌던 거리가 상큼한 컬러들로 바뀌고 있다. 하지만 상큼한 컬러를 입는 사람들은 보통 여성들이다. 올 봄 남자들의 컬러도 한층 화려해질 전망이다. 남자들 또한 포멀하고 클래식한 슈트부터 편안하고 활동적인 캐주얼까지 파스텔컬러를 입어 한층 화려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브랜드 설명회 개최 2013-03-13 14:19:39
런닝으로 구분해 전개한다. 신발과 일부 의류 및 용품은 직수입할 예정이며 전체의 30%가량을 차지한다. 나머지 70%는의 의류와 용품 등은 라이선스를 통해 국내 마켓에 맞춰 자체생산할 계획이다. 박승덕 살로몬스포츠팀장은 “살로몬은 이미 세계시장에서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라며 “가격 거품...
따뜻한 봄날씨에 유통株 '훈훈'…"소비 개선은 지켜봐야" 2013-03-13 10:37:01
유통주가 봄을 만끽하고 있다. 따뜻해진 날씨에 봄 의류 신상품이 잘 팔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홈쇼핑, 백화점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13일 gs홈쇼핑은 장중 20만600원까지 올라 52주 최고가를 경신했다. cj오쇼핑은 지난 5일 52주 최고가(32만2700원)를 기록했고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 롯데쇼핑도 최근 주가...
봄철 겨울옷 정리, 제대로 세탁하고 보관해야 2013-03-13 10:30:32
만만치 않은 일이다. 특히 부피가 크고 무거운 겨울 점퍼와 스웨터, 코트는 가정에서 일일이 세탁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세탁소에 맡기자니 비용도 부담스럽다.이런 가운데 세탁전문기업 크린위드는 3월 11일(월)부터 22일(금)까지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퍼류, 스웨터류, 코트류 3가지 품목에...
앨리스 데럴, 보이 샤넬 핸드백 새 얼굴 낙점 2013-03-12 14:16:05
특히 그는 승마, 실외활동, 남성 의류의 세련화와 여성화 시대에 순응하지 않았던 마드모아젤 샤넬의 정신을 그려낸다. 이러한 마드모아젤 샤넬의 정신은 앨리스 데럴로 재탄생 해 그만의 에너지와 모던함을 더했다. 남성과 여성성의 공존을 표현해낸 독특하고 혁신적인 보이 샤넬 핸드백 캠페인은 2013년 3월 확인할 수...
난닝구, 롯데百 인천 구월점-미아점 오픈… 오프라인까지 확대 2013-03-11 16:48:02
[윤희나 기자] 대표 여성의류 쇼핑몰 난닝구가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3월12일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인천 구월점을 동시에 오픈하는 것. 그동안 백화점에 일시적 매장인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면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던 난닝구는 브랜드력과 상품력을 인정받으면서 온라인쇼핑몰로서는 드물게 백화점에 정식...
잘 입으면 패셔니스타, 못 입으면 촌스러운 네온 컬러?! 2013-03-09 13:07:01
의류 브랜드에서 상큼하고 화려한 레드, 옐로우, 블루 등 네온 컬러 아이템을 앞다투어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의상에만 한정된 것이 아닌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영역을 넓혀 함께 주목 받고 있는 것. 네온 컬러는 보는 것만으로 활력을 주고, 경쾌한 이미지를 심어주지만 강렬하고 자극적인 느낌 때문에 자칫 촌스럽게 느껴져...
이유비 패션 디자이너 변신, 봄처럼 상큼한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 2013-03-07 18:38:41
변신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이유비가 의류브랜드 '스마일마켓'의 광고영상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 봄 내음이 물씬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이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의류브랜드 '스마일마켓'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 그는 얼마 전 웹을 통해 공개된 '스마일마켓' s/s...
임부복-유아동복, 불황엔 ‘프로슈머 마케팅’이 해답! 2013-03-07 09:10:02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는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공식 서포터즈 ‘아이맘’ 회원 대상으로 품평회를 전개했다. 참가자들은 아이템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자유롭게 주고받고 평소 유아복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아쉬운 부분과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했다. 타티네쇼콜라는 프로슈머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
이유비 패션 디자이너 변신, 러블리한 스타일 제안? ‘사랑스러워~’ 2013-03-06 22:48:02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최근 이유비는 의류브랜드 ‘스마일마켓’의 광고영상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영상 속 이유비는 봄 내음이 물씬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이색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스마일마켓’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 이유비는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