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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사하구 '도시형 민박' 문열어 2015-08-27 01:36:37
1박에 2인실 4만원, 4인실 7만원, 6인실 10만원이다. 단체손님을 맞는 감내어울터 게스트하우스는 1박에 10인 기준 20만원이다.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
맥주축제, 음악영화제 등 다채로운 충청 지역축제 눈길 2015-08-17 10:25:12
개최된다. 아산맥주축제는 가족단위 손님에 초점을 맞췄다. 낮 2시부터 아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 개장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야외무대를 통해 갖가지 이벤트와 국내 대표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축제가 진행되는 퍼스트빌리지 광장에서는 시원한 국내외...
창립 20돌 맞은 내일투어…이진석 대표 인터뷰 "앞으로의 20년요? 변함없이 고객만 보고 가야죠" 2015-08-10 07:00:39
높이기 위해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해 단체배낭 팀을 구성했다. 지금으로 따지면 ‘물 관리’를 한 셈이다.“쉽지 않았습니다. 단체 성격에 맞지 않으면 돈 들고 오는 손님이라도 돌려보냈거든요. 쓰라린 결정이었지만 밀어붙였습니다. 그 당시 유럽 여행은 평생에 한 번 가는 개념이었어요. 여학생은 졸업...
[팜스테이] 임금님도 먹었다는 '강화 쌀' 산지…다시 찾고 싶은 섬 2015-07-29 07:00:22
‘손님들이 아름다운 섬을 보고 다시 찾았으면 좋겠다’는 주민들의 염원이 담겨 있다.도래미마을엔 선조들이 외침을 극복한 역사가 살아 숨쉰다. 고려시대 대몽고항쟁 당시 팔만대장경의 판각을 맡았던 선원사 터, 군사요충지로 중요한 역할을 한 용진진 용당돈대 화도돈대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아이들이...
[주목! 이 점포] 삼겹살·감자탕 무한리필 서비스로 월 매출 7500만원 2015-07-20 07:00:27
단체 고객을 아우른다는 것이 선 점장의 설명이다. 감자탕은 1~4인까지 인원 수에 맞춰 메뉴를 세분화했다. 1~2명 단위로 교대 근무하는 산업단지 직원들의 식사 행태를 세밀히 관찰한 메뉴 전략이었다. 주요 고객은 단지 내 sk하이닉스, lg전자, lg생활건강, 삼립식품 등 공장에서 일하는 블루칼라들 甄? 2~3교대를 하기...
[책마을] 서울교육청어린이도서관, 국내 출간 아동서 대부분 소장…연 2만2000권 구입 2015-07-16 21:12:21
이용자가 몰린다. 일반 이용자 외에 유아교육 연구자들도 단골손님이다. 하루평균 대출 도서는 2000권을 훌쩍 넘는다. 다문화도서실에는 일본, 중국, 몽골 등 7개국 언어로 제작한 아동도서를 볼 수 있다.사서 18명이 만드는 권장도서 목록은 어린이도서관의 자랑이다. 5월 ‘가정의 달’과 여름·겨울방학...
[추천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횟집 '보물선', 가격과 맛 모두 만족시킬 회식명소 2015-07-13 19:38:31
등 단체 손님들이 많은 만큼 사소한 취향도 놓치지 않겠다는 것. 최근에는 대하장(간장새우)와 푸짐한 해물 짬뽕탕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핫한 메뉴들을 출시해 단골손님을 늘려가고 있다. 김 대표는 “프랜차이즈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보물선’이란 브랜드로 프랜차이즈를 시작하고자 한다. 서민을...
배고픈 청춘들이 `회`를 찾아 가로수길로? 2015-07-13 14:23:59
등 단체 손님들이 많은 만큼 사소한 입맛도 놓치지 않겠다는 의도이다. 또한 기존 횟집과는 다른 소위 ‘고급진 서비스’ 역시 눈길을 끈다. 손님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하다는 김 대표의 소신으로 손님의 말 한마디에 귀 기울이고 적극 반응하고 있다. 특히 직원 본인의 판단으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한경데스크] 일자리 2만개 날려버린 단통법 2015-07-12 20:39:28
통신업계에서 ‘단체로 고통받는 법’이라는 비아냥이 나오고 있다. 지난해 10월 시행될 때부터 예견됐던 부작용들이 하나둘 현실화하고 있어서다. 휴대폰 제조사, 소비자, 통신 판매점 모두 단통법 피해자라는 사실이 명백해졌다.우선 휴대폰 시장이 심상치 않다. 단통법이 시행된 뒤 국내 휴대폰 판매가 크게...
'한번 쓰고 버리는 플라스틱은 가라'…두고두고 쓰는 친환경 '패션 물병' 개발…이젠 할리우드 스타의 '필수품' 2015-07-10 07:00:18
페이스북도 직원과 손님 선물용으로 대량 구입했다. 노스트롬, 네이먼 마르커스 등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 제이크루에 입점하면서 에스웰은 더욱 눈에 띄게 성장했다. 세계적인 커피체인 스타벅스도 바리스타들이 에스웰 물병을 강력 추천하고 손님들도 앞다퉈 찾으면서 매장에 에스웰 물병을 들여놨다. 하지만 카우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