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희귀난치질환 환아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2025-03-28 09:30:01
또한, 민들레마음의 키링, 치약칫솔세트, 프리미엄 드라이기 등 다채로운 디자인 제품과 선물하기에서 큐레이션한 추천 선물도 선보인다. 민들레마음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환아와 가족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사용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거짓말처럼 따뜻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작은...
태양은 모든 빛을 압도한다…빛이 없다면 공간도 없다 2025-03-27 17:35:34
조명과 대비되는 그림자, 세트도 소품도 없는 무대가 창백한 빛으로 채워지면서 위페르의 독백이 감각적으로 전해진 바 있다. 윌슨은 가구 중 ‘의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졌기에 의자와 관련한 디자인 전시도 여러 번 열었다. “예전부터 의자는 내 눈에 조각품처럼 보였다”는 그는 올해 살로네 델 모빌레에서 빛,...
'37년 삼성맨' 한종희 부회장 별세에 정재계 애도·조문 잇따라 2025-03-25 17:53:56
기획재정부 장관, 이동우 롯데지주 부회장, 이찬희 삼성준법감시위원회 위원장 등이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한 부회장의 별세 소식이 알려지자 경쟁사와 삼성전자 노조에서도 애도하는 모습이었다. LG전자의 조주완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 전자산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셨고 지난 37년간 회사(삼성전자) 발전을...
영화관의 변신…CGV에서 야구 보며 켈리 맥주를 2025-03-24 11:27:40
극장에서 켈리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또 CGV인천에서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켈리 브랜드존을 운영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전무는 "야구팬들이 극장에서도 켈리를 즐길 수 있도록 CGV와 협업을 기획했다"면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슈퍼말차, '딸기 롤케이크' 출시…프리미엄 글루텐프리 디저트 라인업 확대 2025-03-24 09:00:04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기획됐다. 딸기 롤케이크는 슈퍼말차의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인 ‘더블 레이어드 컬렉션’ 중 하나로,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강조했다. 향긋한 딸기와 깊고 진한 말차의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선보이는 블랙 롤케이크와 더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컬렉션 제...
김수현 '말바꾸기' 해명이 키운 논란…"위약금 1800억 예상도"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03-22 07:26:12
거듭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약 9부작 제작을 기획했다. 이미 시즌1은 물론 시즌2 촬영까지 대부분 마무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본래 오는 4월까지는 촬영을 끝낼 예정이었다"며 "김수현의 예기하지 못한 논란으로 촬영이 중단된 상태"라고 귀띔했다. '넉오프'는 시대물인 만큼 미술, 세트 제작...
애큐온캐피탈-두산베어스, 잠실야구장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5-03-21 14:13:52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작년 폐페트(PET) 분리배출에 중점을 뒀던 캠페인에서 한 단계 나아가, 종이나 캔 및 비닐 등 잠실야구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폐기물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는 것으로 범위를 확대했다. 애큐온캐피탈과 두산베어스 및 협력사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잠실야구장 내 효과적인...
아이유·박보검·김원석·임상춘 600억 조합, '폭싹'에 거는 기대 (종합) 2025-03-05 12:21:05
응원가로 만들어졌다"고 기획 의도를 말했다. 그러면서 "세대 간 사람 간 보이지 않는 벽이 높아지고 있다"며 "그게 조금이라도 허물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실제로 1950년대에 전쟁을 피해 제주도에 오신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라며 "애순의 모친은 전쟁고아인데, 먹고 살기 위해 물질을...
천재교육, '모야몽TV' 유튜브 실버버튼 수상…구독자 36만 돌파 2025-03-04 16:06:20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모야몽TV는 유아 교육 전문가들이 직접 기획·제작한 320여 개의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며, 교육적 가치와 재미를 동시에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누적 100만 세트 이상 판매된 '돌잡이 시리즈'와 '빅키즈 시리즈'를 영상화한 콘텐츠는 물론, 브랜드 캐릭터 '모야몽...
'10∼20대 잡아라'…편의점 3대 대목 '화이트데이' 판촉 돌입 2025-03-04 11:14:57
여기에 하리보 세트, 무무씨 세트, 주술회전 세트 등 캐릭터 협업 상품까지 200여종을 준비했다. 오는 13일까지 NMIXX, 제로베이스원 협업 상품을 카카오[035720]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40% 페이백 혜택을 준다. 오는 16일까지는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60여종의 상품에 대해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CU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