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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보다 판 커진 코리아세일페스타…기대 충족할까 2016-09-29 06:01:16
사고 싶어하는 가전품목1위를 차지한 휴대전화를 비롯한 가전과 자동차, 생활·가구 등이 새로 들어갔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이나 영화·공연 분야도 할인된다. 정부와 업계는 또 백화점 정기세일이나 이월상품 할인 수준에 그쳤다는 비판을받은 작년의 사례를 교훈 삼아 올해는 '통 큰' 세일을...
한샘, 키친바흐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6-06-14 18:30:35
키친바흐 부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위스 명품 가전 브랜드 프랑케의 후드를 반값에 제공합니다. 또한, 키친바흐 4종 기기 베스트셀러 패키지(후드, 싱크볼, 쿡탑, 수전)를 30만원 할인한 132만 5천원에 선보입니다. 부엌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욕실제품을 20% 할인해줍니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한샘키친&바스...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 출시 10주년, 월 1000세트 히트상품 자리잡아 2016-06-14 13:43:15
부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위스 명품 가전 브랜드 프랑케의 후드를 반값에 제공한다. 부엌 후드는 음식 조리 시 냄새뿐만 아니라 유해가스, 유증기(공기 방울이 안개 형태로 공기 중에 떠 있는 상태) 등을 빨아들이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방 필수품이다. 프랑케 후드는 한샘이 국내에 공식적으로 독점 런칭한 상품...
샤오미 이번엔 '반값 드론' 승부 2016-05-26 19:00:25
27분 비행 후 자동복귀 스마트폰·가전 등 사업 다각화 [ 베이징=김동윤 기자 ] ‘만물상’으로 통하는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 샤오미가 이번엔 드론(무인 항공기)시장에 진출했다. 주특기인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향후 급성장이 예상되는 드론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것이 샤오미의...
"고맙다 페이"…'○○머니' 똑똑하게 쓰는 법 2016-05-15 08:40:00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계를 구입하면서 정가의 반값 정도만 신용카드로 결제했다.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의 결제수단인 'ssg머니'로 나머지를 지불한 덕분이다. 박 씨는 자신도 모르는 새 적립돼 있던 멤버십 포인트들을 끌어모아 5만원이 넘는 ssg머니를 현금처럼 사용했다. 15일 업계에...
[생-글 ]中 가전업체 샤오미·메이디…세계 가전시장 본격 진출 2016-04-01 11:28:30
`반값`을 표방한 정수기와 밥솥은 물론, 초고화질 65인치 UHD TV인 `미TV3`도 출시될 예정구요. 이외에도 저렴한 가격에 품질·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공기청정기, 체중계, 보조 배터리 등을 차례로 출시합니다. 이에 대해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아시아 가전시장은 1990년대는 일본이 주도했지만 2000년대 이후부터 한국과...
샤오미, 한국 가전시장 공략…"삼성·LG의 반값에 판매" 2016-03-31 17:39:25
가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워 스마트폰에 그치지 않고 tv, 정수기 등까지 팔며 종합 전자업체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이다.샤오미의 한국 총판인 유통업체 코마트레이드의 이준석 대표(사진)는 31일 서울 당산동에서 간담회를 열고 “샤오미는 한국에서 가성비를...
[현장+] 샤오미, '반값' 한국판 정수기·밥솥 만든다…TV·폰은 '모르쇠' 2016-03-31 16:32:24
총판업체 코마트레이드, 가전 신제품 공개 정수기·밥솥 4~5월 국내 출시 예정 tv·폰 출시는 여전히 안개 속 [ 박희진 기자 ]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샤오미가 '반값' 정수기와 밥솥으로 국내 가전 시장을 정조준한다. 국내 총판 업체와 손잡고 한국판 제품을 따로 제작해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 잡기에 나선다....
인터파크, 오픈마켓 최초 실시간 생방송 '라이브 온 쇼핑' 런칭 2016-03-07 09:56:05
가지의 디지털·가전 제품을 오픈마켓 최저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온 쇼핑'은 mcn(다중채널네트워크)과 e커머스의 기능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전문 쇼핑 호스트들이 고객들에게 상품 정보 및 리뷰 제공은 물론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배송, a/s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가격 거품' 부르는 유통구조] 미국 115만원 TV, 한국선 300만원…고임금 생산구조에 '과잉 옵션' 탓 2016-01-25 19:03:42
적지 않았다. 2010년부터 등장한 ‘반값 tv’가 대표적이다. 중소기업과 대형마트가 손을 잡고 기존 tv의 절반 가격대 제품을 선보였다. 초기에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많이 팔려나갔지만 반짝 인기에 그쳤다. 중국산 tv를 그대로 가져오거나 조립만 해서 팔아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지 못했다. 대리점이 적어 as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