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 찾은 이재현 회장…'MLC' 경쟁력 강조 2025-02-10 11:03:33
회장은 “지난해 CJ온스타일이 모바일라이브커머스(MLC)를 신성장동력으로 삼아 시장 변화를 주도한 점을 높이 평가한다”며 “성과에 안주하지 말고,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독보적 경쟁력으로 시장 선점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모바일 중심의 신사업모델에 사업 역량을 집중하지 않으면...
이재현 CJ 회장, 현장경영 본격화…신성장동력 직접 챙긴다 2025-02-10 10:26:39
것은 역성장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해 모바일 쇼핑 경험을 강화하는 등 미래 성장의 토대를 마련한 CJ온스타일의 성과를 격려하고 신성장 동력을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CJ온스타일은 오랜 기간 쌓은 노하우를 활용해 모바일·TV·이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한 '원 플랫폼'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했다는...
[게시판] 카카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2025-02-10 10:08:59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 할인, 커피 브랜드 일리 특가, 선물하기 밸런타인 기획전 등 행사가 이어진다.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377300]로 100원 이상 결제하면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카카오메이커스,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판매 중이며, 중국의 최대 쇼핑 플랫폼인 티몰에 입점하였고, 중국의 틱톡에도 입점해 판매 중이다. 전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오랜 유통업계 경험을 통해 한국 화장품 시장의 잠재력을 깨달았고, 이를 글로벌 무대에 알리고...
신세계백화점에 로보락 정규 매장…드리미 라이브 방송도 2025-02-09 06:00:04
모델을 단독 혜택가에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방송 중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생활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8.6% 늘었다. 이 가운데 모바일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와 식기세척기 등의 스마트 가전 매출은 159% 급증했다. 연령대별로 보면 같은 기간...
쎌바이오텍, 창립 30주년 기념 '듀오락 30주년 감사제' 실시 2025-02-06 10:28:43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 덕분에 지금의 쎌바이오텍이 있을 수 있었으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30주년 감사제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30주년은 단순한 기념이 아니라 더 큰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11번가 "매주 목요일 빅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원데이 빅딜' 2025-02-06 08:51:14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특집 라이브방송 등의 이벤트도 있다. 이날 행사 첫 브랜드로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를 선정해 인기 상품 30종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오는 13일에는 바디프랜드, 20일에는 갤럭시, 27일에는 탑텐키즈 브랜드로 각각 행사를 이어간다. 고광일 11번가...
롯데홈쇼핑, '현장 라방' 모바일 가구 박람회…최대 40% 할인 2025-02-06 08:31:46
롯데홈쇼핑, '현장 라방' 모바일 가구 박람회…최대 4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10∼16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 '엘라이브'에서 인기 가구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가구 박람회'를 콘셉트로 해 오프라인 매장 현장에서...
신세계, 지난해 영업익 4,795억…전년비 25%↓ 2025-02-05 15:41:20
첫 연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4분기 매출액 916억 원(+14.0%), 영업이익은 49억 원(-52억)을 기록했다. 채널 이용료와 통상임금 이슈 등 일시적인 비용 증가로 4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줄었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누계 순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 15.6%, 45억 원 늘어나 3,283억 원, 177억 원을...
"불황에 안간다고? 누가 그래"…역대 '최대 매출' 찍었다 2025-02-05 14:59:44
3.4%, 45% 감소했다. 센트럴시티와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성장했다 센트럴시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753억원, 857억원으로 7.3%, 7.9% 늘었다. 신세계까사는 매출은 2천695억원으로 14.6% 늘었고, 영업이익은 10억원으로 처음으로 흑자로 전환했다. 건설부동산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