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브, ‘더 시티’ 프로젝트 연이어 성료…지속가능성 확보 2022-12-28 09:29:47
투어의 테마 컬러인 주황색으로 물들었고, 총 18곳의 오사카 랜드마크를 방문해 인증하는 ‘디지털 스탬프 랠리’에는 16일간 2만 8,000여 명이 참여해 약 24만 개의 스탬프 수를 기록했다. 더 시티(THE CITY) 진행 기간 동안 오사카 지역 거리의 유동인구 수는 하루 평균 300만 명, 총 2,500만 명으로 집계돼 더 시티(THE...
가나전 석패에도 웃는 유통업계…"3차전 남았다" 2022-11-29 11:13:59
있다. CU가 진행 중인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스탬프 이벤트에는 보름 동안 1만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리기도 했다. GS25는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를 맺고 `토트넘신발튀김`을 선보였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만들어 관심도를 높였다. 치킨 전체 상품 매출...
하나카드, 하나투어와 글로벌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2022-11-18 09:02:29
예정이다" 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에서 반드시 필요한 카드가 되도록 더욱 연구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및 직구 전용 플랫폼 지랩(G.Lab)을 통해 해외 이용 시 혜택을 드리는 여행 라운지 스탬프, 항공, 숙박, 레저, 면세점, 공항서비스 등 해외 이용과 관련한 다양한...
2022 경북 게임 페스티벌 12일 개막..주말 즐길거리 풍성 2022-11-11 08:13:30
축제에서는 스탬프 투어를 통해 관람객이 부스체험을 통해 모은 스탬프를 운영부스에서 인증하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한다. 경북 게임 산업은 2016년 기업 3개사 규모로 시작해, 현재는 총 41개 게임기업이 경북에 몸담고 있다.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총 9개 기업이 참여하여 관람객을 대상으로 플레이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CU, 손흥민 브랜드 모델로 발탁…월드컵 선전 기원 캠페인 진행 2022-11-10 09:37:48
수 있다. 손흥민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이벤트도 연다. 포켓CU에서 선정된 7명에게는 내년 초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직관 투어(숙박, 항공 포함)도 제공한다. 직관 투어 이벤트는 이벤트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적립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포켓CU로 적립을 하면 응모 스탬프가 자동으로...
편의점 CU, 손흥민 모델로 발탁…월드컵 대표팀 선전 기원 2022-11-10 08:19:56
투어 이벤트도 연다. 포켓 CU 스탬프 프로모션 등을 통해 선정된 7명의 고객에게는 내년 초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도록 숙박과 항공료 등을 지원한다. 손흥민은 또 CU의 미아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 CU' 홍보 모델로도 나선다. BGF리테일[282330] 이건준 대표는 "2002년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에버랜드, 이색 게임문화제 개최…'도망간 호탐이 체포 대작전' 2022-11-09 11:01:23
높였다. 호탐이 체포 대작전은 현장 투어 스탬프 미션과 락스빌 야외 방탈출 미션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현장 투어 스탬프 미션은 △매직랜드 △장미원 등 에버랜드 곳곳에 마련된 부스에서 각각의 게임 미션에 도전하는 형태로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락스빌 '야외 방탈출 미션'은...
"동인천 북광장으로 오세요"...낭만시장 축제 이달 29~30일 2022-10-25 10:06:38
앱)을 통한 지역 상권 연계 ‘낭만 스탬프 투어, 관람객 대상 경품 추첨 ‘게릴라 무대 이벤트’ , 친환경 체험프로그램인 ‘에코갤러리’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김경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역상인과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동인천 낭만시장은 동인천의 옛 추억을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동인천의 부흥을...
세븐틴, 日 첫 돔 투어에 ‘THE CITY’ 프로젝트 병행…日 화려하게 물들인다 2022-10-24 19:00:08
래핑된 햅파이브(HEP FIVE) 대관람차 등 18곳의 오사카 랜드마크를 연결하는 디지털 스탬프 랠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SEVENTEEN BE THE SUN THE CITY TOKYO’의 일환으로 도쿄의 대표랜드마크 중 하나인 도쿄 스카이트리와 협업 아래 오는 11월 19일부터 12월 4일까지 주말 동안 ‘BE THE SUN’의 상징색인 주황색과...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이색 테마 공간 `오브제 유니버스` 오픈 2022-10-19 16:34:57
체험공간은 스탬프 투어로 즐길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린 분에게는 `오브제 유니버스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 첫 날에는 배우 손나은이 방문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하고 미션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