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디자인, 중국 최대시장에 나선다 2013-04-13 15:35:33
정상급 가전, IT 기기를 통해 고평가 되고 있으며, 아직 중국에 대한 일본 및 구미 계 디자인의 진출이 본격화 되지 않아 블루오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KOTRA 김병권 전략마케팅 본부장은 “서비스 산업의 수출산업화는 제조업위주의 성장 한계를 극복하고 과포화된 내수시장을 타개할 해결책”이라며, “향후 KOTRA는...
"세계6위 MICE 저력,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2013-04-13 11:19:22
같은 공동으로 하는 프로젝트들, 예컨대 해외 마케팅 홍보활동이라거나 처음에 지역의 이런 단체들이 조금씩 초기에 설립 단계, 또는 일부 정착 단계에 있는데 이 분들의 경험이 저희보다는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 컨설팅을 무료로 해드린다거나 자문을 해드린다거나 해서 같이 성장할 수 있...
중국 최대 모바일컨퍼런스 'CocoaChina' 팡파르 2013-04-12 19:26:54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한국에서는 넥슨, 파티스튜디오 및 하이디어 등 유력 개발사가 강연에 참가한다. 강연의 주된 주제는 효율적인 개발에 대한 노하우 공유, 각종 지원 정책 소개, 시장 예측 및 전망, 운영 및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등 다방면으로 준비되어 있다. 개발사 및 퍼블리셔 부스를...
액토즈, 모바일 맹공 위해 유상증자 실시 2013-04-12 17:38:53
해외진출 및 해외퍼블리싱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해외 퍼블리싱 계열사를 설립하는데도 100억원을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향후 증자가 완료되는 금년 하반기부터 2014년까지 약 35개 이상의 모바일 게임을 론칭할 예정이며, 게임당 평균 2.5억원의 마케팅비용을 배정하여 총 70억원의 마케팅 비용을 투자할...
명품시장 휩쓰는 유커…프라다 3개중 1개 중국인이 구입 2013-04-12 17:27:39
중국의 여행 열풍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건 해외 명품업체다. 지난해 중국인의 명품 구입 중 3분의 2는 해외에서 이뤄졌다. 중국인들이 예전에는 남에게 과시하기 위해 로고가 크고 화려한 명품을 선호했다면 이제 자국에서 덜 알려진 차별화된 브랜드를 찾고 있다고 wsj는 전했다. 전문가들은 중국 내수시장 선점보다 해...
국산 애니 ‘넛잡’, 메이저 배급사 통해 북미 진출…‘亞 최초’ 2013-04-12 15:39:06
있다. 뿐만 아니라 북미 지역을 제외한 해외시장 판권 판매의 경우 세계적인 지명도를 가진 메이저 배급사들로부터 판매 대행 계약 체결을 위한 오퍼를 받아 조건이 확정되는 대로 2013년 5월 깐느 영화제부터 본격적으로 전세계 프리세일즈(사전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넛잡’ 제작 초기부터 글로벌마케팅과 할리우드...
‘멜론TV’ 인피니트 성규 “팀내 외모순위 꼴찌는 나” 솔직고백 2013-04-12 14:21:52
공개됐다. 평소 시크한 성격의 엘은 해외 팬의 ‘귀요미송’ 요구에 경험자 성규에게 즉석 강습을 받아 깜찍 귀요미송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외에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줄 수 있는 가장 달콤한 멘트,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해주고 싶은 프러포즈, 팬들을 위해 만들어주고 싶은 요리, 인피니트의 현재 별명 등...
데빌메이커, VVIP에게 미공개 원화 고급액자 증정 2013-04-12 14:07:46
다양한 vip 마케팅을 기획해 '데빌메이커 : 도쿄' 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데빌메이커:도쿄' 만의 독특하고 차별화 된 고객 감동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팜플의 서현승 대표는 ''데빌메이커:도쿄'가 오랫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게임으로 성장하고, 그...
티타임 속에 녹아든 문화마케팅 `눈길` 2013-04-12 12:29:03
마케팅 움직임이 활발하다. 문화 명사와의 만남을 제공하거나, 연극이나 연주회 등 티타임에 다양한 문화를 접목하고 있다. ◆문화계 명사와 함께 차 한잔의 여유를 나누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이야기, 사람, 그리고 향긋한 티(tea)가 있는 ‘오설록 티토크(OSULLOC TEA...
'젠틀맨' 공개한 싸이, 올해 월드투어 할랑가몰라? 2013-04-12 11:28:12
"k-pop과 k-food의 시너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한국의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향후 한식글로벌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프로모션 등 문화마케팅을 이어가며 대표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혀 싸이 월드투어에...